정우택 정무위원장, 한국거래소와 함께 광폭행보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7-03 18:1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3일 새누리당 정우택 정무위원장은 한국거래소와 자매결연을 협약하고 기념사진을 찍고있다.


아주경제 윤소 기자 =7월 3일 새누리당 정우택 위원장과 한국거래소 국민행복재단이 청주시 광폭행보에 나섰다. 오늘 하루 동안 정 위원장과 한국거래소 국민행복재단(이하 KRX)은 충북 청주 화원마을과 자매결연 협약 및 마을회관 제막식을 갖고 지역아동센터 개소식 및 자원봉사대 후원금 전달식을 갖었다.

이미 지난 달 정 위원장과 KRX는 상당구에 다문화가정과 노인들을 위한 검진버스를 운영하여 의료봉사활동에 나선바가 있으며 이때 맺어진 인연으로 화원마을과 자매결연을 맺은 것으로 알려졌다.

화원마을을 방문한 KRX는 준비된 물품을 전달하고 마을사람들과 함께 마을회관 제막식을 갖었다. 이후 청주시자원봉사센터로 이동하여 1천여만 원의 후원금을 전달하고 이어 청주지역 방주아동센터 개소식에 참석했다.

이날 아동센터 개소에 역할을 다 해준 것에 대한 감사의 인사로 아동들이 정우택 위원장과 최경수 이사장 전두위 본부장에게 감사의 꽃을 선물하기도 했다.

KRX의 사회공헌 사업이 청주지역에 집중되는 과정에는 정우택 국회의원이 가장 큰 역할을 한 것으로 보인다. 정 의원이 수장을 맡고 있는 정무위원회는 국가의 금융과 보훈처 및 총리실 등을 피감기관으로 두고 있어, 금융권 및 해당기관에서는 절대적 영향력을 발휘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