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결' 송재림 티셔츠 물자 김소은 사진 요청 "봤던 모습 중 제일 귀여웠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10-26 13:3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우결 송재림 김소은[사진=MBC방송화면캡처]


아주경제 전기연 기자= '우결' 김소은이 가상남편 송재림의 모습에 반했다.

25일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이하 우결)'에서 송재림과 김소은은 커플티 리폼을 했다.

이날 송재림 김소은은 티격태격하면서 커플티를 만들었다. 특히 김소은이 티셔츠 팔 부분을 자르기 위해 가위를 들자 송재림은 입으로 티셔츠를 물었다.

이 모습을 본 김소은은 "귀엽다. 이렇게 사진 하나 찍으면 안 돼?"라고 물었고, 송재림은 "개인소장할 거지?"라며 허락해 사진을 찍었다. 

이후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김소은은 "굉장히 사소한 것도 열심히 하는구나 싶었다. 이제껏 봤던 모습 중에 제일 귀여웠다"며 송재림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우리결혼했어요 송재림 김소은 모습에 네티즌들은 "송재림 왜 이렇게 설레게 만들어. 진짜" "우리결혼했어요 송재림 능글맞네. 그런데 내 스타일임" "송재림 매력 터지네" "우리결혼했어요 송재림 때문에 본다. 왜 이렇게 귀엽냐" "우리결혼했어요 송재림 너무 자연스럽다" "김소은 송재림 스킨십에 당황하지만 좋아하는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