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루크 스캇, 이만수 감독에 주머니 손 넣으며 "거짓말쟁이"…당황스러운 항명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7-16 07:5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루크 스캇 이만수 감독 항명[사진=SK 와이번스 홈페이지]


아주경제 전기연 기자 = SK 루크 스캇이 이만수 감독과 갈등을 보였다.

15일 문학구장에서 열릴 한화 이글스와의 경기를 앞두고 SK 선수들은 훈련을 진행 중이었다. 

갑자기 사복 차림으로 그라운드에 모습을 드러낸 루크 스캇은 타격훈련을 지켜보던 이만수 감독에게 다가갔다. 통역 없이 이만수 감독과 이야기를 주고받던 루크 스캇은 점차 언성이 높아졌다.

화를 참지 못한 루크 스캇은 이만수 감독에게 "거짓말쟁이" "겁쟁이" "내가 메이저리그에서 9년을 뛰었어" 등 항명에 가까운 이야기까지 하기 시작했다. 이내 루크 스캇은 진정시키려고 했던 이만수 감독 역시 막무가내 태도에 고개를 흔들며 그라운드를 빠져나갔다.

이후 루크 스캇은 취재진에게 "나는 몸을 관리하는 나만의 방식이 있다. 그런데 구단에서는 다른 재활 방식을 강요하고 있다"며 구단 트레이닝 팀이 짜준 재활 일정에 불만을 드러냈다.

물론 재활에 대한 불만으로 나온 말일 수도 있지만, 이번 루크 스캇의 항명 사태는 감독과 구단에 대한 불만이 폭발한 것으로 보여 가볍게 끝날 문제는 아닌 것으로 보인다.

그동안 부상으로 SK의 기대치에 못 미쳤던 루크 스캇이 이번 항명 사태로 퇴출 수순을 밟는 것 아니냐는 예상도 나오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