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이벤트는 기린빌라리조트가 수년여에 걸쳐 지속해 온 반려동물 친화 숙소 운영 경험을 기반으로 대한민국에서 가장 빠르게 봄이 시작되는 3월, 제주의 자연을 반려동물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아직 본격적으로 붐비지 않는 3월의 제주에서 반려동물과 함께 오름이나 올레길을 천천히 걸으며 자연 속 힐링을 경험할 수 있는 것이 주요 특징이다.
특히 기린빌라리조트 인근에는 반려동물과 동반이 가능한 이승악 오름이나 올레길 등이 잘 갖춰져 있어 반려동물과 함께 무리 없는 산책과 가벼운 트래킹이 가능하다.
또한 반려동물과 함께 인근 오름 또는 올레길을 트래킹하는 모습을 촬영해 SNS에 게시한 고객에게는 기린빌라리조트 관내 편의점 5000원 쿠폰도 함께 제공된다.
기린빌라리조트는 그 동안 반려동물 동반 객실을 운영함과 동시에 기린캠프랜드를 통해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캠핑, 자연체험 등 다양한 반려동물 친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여 왔다.
리조트 관계자는 "반려동물은 더 이상 동반 옵션이 아닌 가족의 일원" 이라고 말하면서 "이번 힐링 트래킹 이벤트를 통해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여행이 보다 자연스럽고 편안한 문화로 자리잡기를 기대한다"고 의견을 밝혔다.
한편 '댕댕이와 함께하는 힐링 트래킹'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예약은 기린빌라리조트 공식 홈페이지 또는 유선을 통해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르포] 중력 6배에 짓눌려 기절 직전…전투기 조종사 비행환경 적응훈련(영상)](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24/02/29/20240229181518601151_258_161.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