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키정, '모교' 전북대 재학생들에게 저서 기증…전주여고서 특강도 진행

전주여고에서 특강을 진행하는 비키정 대표 사진와일드디아
전주여고에서 특강을 진행하는 비키정 대표 [사진=와일드디아]


'국내 최초의 이벤트 공간 디자이너' 비키정(본명 정미희) 와일드디아 대표가 모교 전북대 경제학과 재학생 300명에게 저서 '당신의 공간에도 봄은 온다'를 기증했다고 도서출판 새빛이 15일 밝혔다. 앞서 비키정 대표는 지난 9월에는 모교 전주여고에 저서 750권을 기증하고, 1학년 학생 250여명을 대상으로 '꿈을 사치하라' 주제에 맞춰 특강을 진행한 바 있다.

모교 전주여고와 전북대 경제학과 후배들에게 책을 기증한 비키정 대표는 "자신의 성장에 큰 도움을 주었던 고등학교와 대학에 대해 감사함이 크다"며 "후배들이 지금은 어려움도 있고 힘들겠지만 도전하면서 꿈을 찾아가고자 하는 후배들에게 선배로서 조그마한 희망의 응원 메시지를 전달하고 싶었다"고 기증 이유를 전했다.
 
비키정 대표가 총괄 디렉팅한 JW메리어트 서울 25주년 기념 행사 사진와일드디아
비키정 대표가 총괄 디렉팅한 JW메리어트 서울 25주년 기념 행사 [사진=와일드디아]


한편 비키정 대표는 국내 처음으로 이벤트 공간 디자이너의 길을 열었다. 5성급 호텔 웨딩 쇼케이스를 통해 이름을 알렸고 현재는 웨딩디렉팅 뿐만 아니라 기업 및 럭셔리 브랜드 행사, 페스티벌 등의 연출·기획까지 총망라하는 이벤트 토탈 프로덕션 '와일드디아'를 운영 중이다. 지난 9월엔 JW 메리어트 서울 25주년 행사 전체의 총괄 디렉팅을 맡아 왕성한 활동을 펼쳤다.

비키정 대표는 스타강사로 유명한 김미경 MKYU 대표가 진행한 미혼모를 돕기 위한 비영리 패션 브랜드 런칭쇼에서 쇼디렉팅을 재능기부로 진행하는 등 여러 재능기부에도 적극적인 사업가다.

아울러 비키정 대표는 부산국제영화제, SBS어워즈, 서울패션위크 등 굵직굵직한 행사에도 참여하며 자신의 브랜드파워를 키워갔다. 배용준, 박수진 부부를 시작으로 셀럽 웨딩에도 점차 참여의 폭을 넓혀갔다. 연예인 웨딩 이벤트는 한고은, 전혜빈, 다비치 이해리, 신화 전진 등이 그의 손길을 거쳤다. 또한 SBS 예능프로그램 '오마이웨딩'과 KBS 예능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카리스마 있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2025 서울한강 어텀워크 -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