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노바기, '주름 잡는 PDRN 라인' 공식 출시…"탄력 저하 근본 원인 케어"

사진바노바기 코스메틱
[사진=바노바기 코스메틱]


바노바기 코스메틱이 지난 22일 '피디알엔 리프팅 앰플'과 '피디알엔 안티에이징 크림'을 공식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지난 6월 17일 선보인 '피디알엔 콜라겐 겔 마스크'에 이어 선보이는 신제품으로, 바노바기만의 '주름 잡는 케어' 라인업을 완성하는 핵심 제품군이다.

'피디알엔 라인'은 바노바기 코스메틱이 독자 개발한 탄력 집중 성분 b-PDRN®을 중심으로 구성된 주름 및 탄력 집중 케어 라인이다. b-PDRN®은 3세대 미생물 유래 PDRN과 다양한 성분을 배합해 주름 고민 해결을 돕는다.

이번에 출시된 '피디알엔 리프팅 앰플'은 b-PDRN®을 21만ppm 함유했으며,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는 제형으로 무너진 탄력을 채워준다. 인체적용시험 결과, 제품 사용 2주 후 팔자 리프팅 73.8%, 미간 63.0%, 이마 10.8% 등 얼굴 7부위에서 유의미한 리프팅 개선 효과가 입증됐다.

'피디알엔 안티에이징 크림'은 b-PDRN®을 29만ppm 함유해 눈가, 입가 등 깊은 주름까지 빈틈없이 케어하는 집중 탄력 크림이다. 실타래처럼 쫀득한 제형이 영양감으로 굴곡지거나 꺼진 부위를 촘촘히 채워주는 것이 특징이다. 눈가 주름 20.7%, 치밀도 27.6% 개선은 물론, 탄력 13%, 광채 43.7%, 모공 19.7%, 각질 17.5% 등의 개선을 포함해 12가지 피부 노화 지수에 대한 인체적용시험에서 효과를 입증했다.

또한, 지난 6월 먼저 선보인 '피디알엔 콜라겐 겔 마스크'는 b-PDRN® 15만ppm을 함유한 하이드로겔 마스크팩 제품이다. 35g의 고농축 앰플이 그대로 응축된 겔 시트를 통해 4시간 동안 단계적으로 충전되는 수분과 함께 3중 탄력 개선 효과를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확인한 바 있다.

바노바기 관계자는 "'피디알엔 라인'은 단순한 노화 대응을 넘어, 피부 탄력 저하의 근본 원인을 케어할 수 있도록 구성된 솔루션"이라며 "바노바기 메디컬 그룹이 축적해온 에이징 케어 노하우를 통해 소비자에게 보다 실질적인 피부 변화를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신제품 론칭과 함께 바노바기는 '피디알엔 스킨케어 세트'도 선보였다. 해당 세트는 피디알엔 리프팅 앰플과 피디알엔 안티에이징 크림을 담아 주름 관리 전 과정을 한 번에 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