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KSQI 고객접점 조사 자동차 AS 부문 7년 연속 1위 달성 기념 행사에서 사진을 촬영하고 있는 헥터 비자레알 GM 한국사업장 사장(오른쪽)과 한상록 한국능률협회컨설팅 CQO. [사진=GM]
제너럴 모터스(GM) 한국사업장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5 한국산업 서비스품질지수(KSQI)' 고객접점 조사에서 자동차 A/S 부문 7년 연속 1위에 올랐다고 24일 밝혔다.
KSQI 고객접점 조사는 고객과 직접 대면해 서비스가 전달되는 과정에서 고객이 지각하는 서비스품질 수준을 평가해 이를 지수화한 것으로, 올해는 총 34개 산업군에서 139개 기업 및 기관을 대상으로 조사를 진행했다.
GM 한국사업장은 자동차 A/S부문에서 종합점수 93점을 획득해 업계 1위로 평가받았다. 그 중에서도 설명태도, 말투·어감·호칭, 시설·환경관리 항목에서 100점을 받았다.
9개의 직영 서비스센터와 더불어 전국 384개의 서비스센터로 이뤄져 있는 GM 한국사업장의 협력 서비스 네트워크는 우수한 접근성과 일관된 서비스 경험을 제공하며 이번 조사에서 GM 한국사업장이 우수한 평가를 받는 데 크게 기여했다.
헥터 비자레알 GM 한국사업장 사장은 "이번 고객접점 조사에서 기록한 자동차 A/S 부문 7년 연속 1위는 고객을 최우선에 두겠다는 GM의 약속을 국내 고객들에게 실천한 대표적인 사례"라며 "GM 한국사업장은 앞으로도 고객 중심 가치를 실천하며 더욱 신뢰받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좋아요 0
나빠요 0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