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준열은 왜 가만히 있나...한소희의 혜리 저격에 네티즌 "남친은 뭐하고"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전기연 기자
입력 2024-03-29 09:51
    도구모음
  • AI 기사요약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배우 한소희가 혜리를 또다시 저격한 가운데, 네티즌들은 연인 류준열의 침묵을 지적하고 있다.

    류준열과의 공개 열애를 시작한 한소희는 환승연애에 대한 지적이 계속되자 29일 SNS에 장문의 글을 남겼다.

    특히 류준열의 전 연인 혜리에 대해 직접 언급해 불을 지폈다.

  • 글자크기 설정
사진류준열 인스타그램
[사진=류준열 인스타그램]
배우 한소희가 혜리를 또다시 저격한 가운데, 네티즌들은 연인 류준열의 침묵을 지적하고 있다. 

한소희가 SNS에 '환승연애'에 대한 네티즌들은 "침묵은 류준열이 하고 있음. 류준열은 뭐 우주에 있는 거 아님?" "이젠 좀 안쓰럽다. 이번에 멘탈이 너무 나간 듯… 류준열이나 입을 좀 열었으면" "류준열은 뭐하고 한소희만 이래? SNS 좀 못하게 막아라" "본인한테 한 말이 아니고 류준열한테 한 말이잖아? 왜 자꾸 현 여친이 과민반응 하냐고" "류준열이 입을 열어야 잠잠 해질 것 같은데? 한소희가 아무리 바른말을 해도 기름 붓는 격밖에 안 되는 것 같다" 등 반응을 보이고 있다. 

류준열과의 공개 열애를 시작한 한소희는 환승연애에 대한 지적이 계속되자 29일 SNS에 장문의 글을 남겼다. 특히 류준열의 전 연인 혜리에 대해 직접 언급해 불을 지폈다. 

한소희는 두 사람의 결별에 대해 "정확히 작년에 헤어진 것 맞다. 서로의 안녕과 건강을 빌며 끝으로 마지막 인사를 한 것이 사실"이라면서 "(혜리) 선배님 사과문에 적힌 11월에 만나자 한 것은 내가 당사자가 아니라 자세히 말할 순 없지만 재회를 목적으로 만나자고 한 것이 아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재밌다'라는 게시물을 올렸던 혜리를 향해 "내가 이해가 안 되는 것은 헤어진 연인에게 여자친구가 생긴 점에 뭐가 그렇게 재밌었는지 묻고 싶다. 왜 재회의 목적이 아닌 문자 내용을 마치 미련이 가득한 문자 내용으로 둔갑시켜 4개월 이후 이루어진 새로운 연애에 환승이라는 타이틀을 붙여 놓고 아무런 말씀도 안하시는지, 동정받고 싶지 않다. 그 문장 하나로 수많은 억측과 악플을 받음으로서 사과를 받고 싶음에 목적으로 쓴 글도 아니고 정말 단순하게 궁금하다"고 지적했다. 

특히 자신을 향한 환승연애가 언급되는 것에 대해 한소희는 "꺼내기도 싫은 단어인 환승은 아니다. 내 망상에서 나온 사실도 아니다"라고 강조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