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유통 소식] 신세계 센텀시티, 프리미엄 아동전문관 새 단장 '럭셔리부터 스포츠까지' 外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부산=손충남 기자
입력 2024-03-26 11:0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이달 28일 '몽클레르 앙팡', '아뜰리에 슈' 등 대거 입점

  • 나이키 키즈·뉴발란스 키즈 등 아동 스포츠도 '메가숍'으로 탈바꿈

  • 지난해 프리미엄 아동 매출 선물 수요로 21% 올라

신세계 센텀시티가 프리미엄 아동복 성지로 재탄생한다 사진신세계 센텀시티
신세계 센텀시티가 프리미엄 아동복 성지로 재탄생한다. [사진=신세계 센텀시티]

신세계 센텀시티가 프리미엄 아동복 성지로 재탄생한다.

28일 6층 아동전문관에 ‘몽클레르 앙팡’을 비롯해 프랑스 베이비 브랜드 ‘아뜰리에 슈’, 여아 의류 편집숍 ‘아꽁떼’ 등 럭셔리 아동 브랜드가 대거 들어선다.

이달 나이키 키즈, 뉴발란스 키즈 등 아동 스포츠 브랜드를 ‘메가숍(대형 매장)’으로 새 단장한 데 이어 프리미엄 유아동복 매장까지 더욱 다양하게 만날 수 있게 되면서 MZ 세대 부모들의 쇼핑 ‘핫 플레이스’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몽클레르 앙팡과 버버리 칠드런, 베이비 디올, 펜디 키즈 등 4대 럭셔리 브랜드의 아동복 매장을 모두 갖춘 백화점은 전국에 부산 센텀시티점과 서울 강남점 두 곳뿐이다.

저출산 기조 속 한두 명의 자녀를 위해서라면 부모부터 지인까지 아낌없이 지갑을 여는 '골드 키즈', 'VIB(Very Important Baby)' 트렌드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자녀와 손주, 조카를 위한 선물 수요에 힘입어 신세계 전체 프리미엄 아동 장르는 지난해 매출이 15% 증가했고, 센텀시티 아동 장르 매출은 21%로 대폭 늘었다.

몽클레르 앙팡은 럭셔리 아동복의 대표 브랜드로 편안한 착용감과 뛰어난 기능성이 특징이다. 경량 패딩부터 재킷, 티셔츠, 스니커즈 등 다양한 상품들이 마련됐다. 대표 상품으로 우비 소재로 만든 남아용 후드 재킷 유르빌, 몽클레르만의 소재로 만든 여아용 다운 조끼인 리앙 등이 있다.

지역 상권 최초로 여아 의류 편집숍 '아꽁떼'도 선보인다. 3~12세 여아를 위한 국내외 의류와 발레복, 액세서리 등 다양한 스타일의 브랜드와 아이템을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다.

프랑스 럭셔리 베이비 브랜드 '아뜰리에 슈' 또한 모노샵으로는 강남점에 이은 국내 2호점으로 오픈한다. 유럽에서 인증받은 100% 유기농 코튼으로 제작한 속싸개와 블랭킷, 턱받이 등이 대표 상품이다. 특히 정교하고 세련된 일러스트 작품을 새긴 블랭킷은 아기 침대 인테리어용으로 활용도가 높고 패키지도 고급스러워 선물용으로 인기가 높다.

아동전문관은 앞서 21일 나이키 키즈와 뉴발란스 키즈 등이 매장을 대형화해 문을 열며 관심을 모은 바 있다.

나이키 키즈는 더욱 여유롭게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30여평으로 매장을 넓게 신규 오픈했고, ‘슈즈 존’을 따로 마련해 조던1 알트 등 신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리뉴얼을 기념해 나이키 키즈에서는 2개 품목 이상 구매 시 10%, 4개 품목 이상 구매 시 20% 할인하는 이벤트를 3월 28일부터 4월 14일까지 펼친다.

‘뉴발란스 키즈 메가숍’은 리뉴얼 이후 매장이 약 2배 넓어지면서 쇼핑 환경이 크게 개선됐다. 뉴발란스키즈의 대표상품인 러닝화 '990'을 비롯한 모든 상품을 만나볼 수 있고, 오는 31일까지 러닝화 ‘1906 화이트.그레이’ 등 단독 상품도 선보인다.

신세계백화점 선현우 패션담당은 “이번 아동전문관 리뉴얼을 통해 강남점에 준하는 프리미엄 아동 브랜드들이 대거 선보여진다”며 “동북아 관광허브로 자리한 신세계 센텀시티가 국내외 가족동반 고객들의 ‘VIB’ 성지로 다시 한번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신세계 센텀시티, 먼지 없는 이불 수면공학 ‘센타스타’ 선봬
신세계 센텀시티는 OEKO-TEX오코 텍스에서 인증받아 독일에서 생산하는 수면공학 ‘센타스타’를 선보인다 사진신세게 센텀시티
신세계 센텀시티는 OEKO-TEX(오코 텍스)에서 인증받아 독일에서 생산하는 수면공학 ‘센타스타’를 선보인다. [사진=신세게 센텀시티]

신세계 센텀시티는 OEKO-TEX(오코 텍스)에서 인증받아 독일에서 생산하는 수면공학 ‘센타스타’를 선보인다.

‘센타스타’는 오코 텍스를 인증하는 기관이자, 유럽 최고의 섬유 인증기관 ‘호헨슈타인 연구소’와 함께 제품을 연구하고 개발하는 브랜드이다.

까다로운 절차를 거쳐 인증받은 브랜드인 만큼 유아 및 소아가 있는 가정에서도 충분히 사용이 가능하며, 먼지 날림이 적은 이불로 맘카페에서 ‘코스트코 이불’로도 유명하다.

속이 비어있는 구조의 슈퍼로프트 플러스 충전재가 가벼우면서도 포근한 볼륨감을 제공하는 ‘클라우드’, 특수 광물 함유로 인체 열을 적외선으로 변환시켜 수면 중 혈액순환과 세포재생에 도움 되는 ‘리제너레이션’과 이불에서 음이온을 방출하여 향온을 잡아 피부과 호흡기를 보호해 아토피, 알러지 환자에게 좋은 ‘알러고 프로텍트’ 총 3가지의 라인업을 선보인다.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전제품 5~20% 할인과 자사몰 회원 가입 시 추가 15%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60만원 이상 구매 시 센타스타 차량용 목베개를 증정한다.

‘센타스타’는 신세계 센텀시티 7층에서 5월 1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