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세무서, 제58회 납세자의 날 행사 성황리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면수 기자
입력 2024-03-04 13:59
    도구모음
  • AI 기사요약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송명섭 속초세무서장이 '제58회 납세자의 날'을 맞아 기념 축사를 하고 있다.

    속초세무서(서장 송명섭)는 4일 오전 3층 대회의실에서 '제58회 납세자의 날'을 기념해 국가재정과 조세행정 발전에 기여한 모범납세자와 세정협조자에게 표창장을 수여하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날 기념식에서 송 서장은 "성실하게 세금을 납부해 주신 모범납세자분들게 진심으로 감사한 마음과 함께 존경을 표한다"며 "여러분들이 진정한 애국자이며, 우리 지역 사회의 든든한 버팀목"이라고 말했다.

  • 글자크기 설정
  • 송명섭 서장 "성실납세자가 지역 사회의 버팀목...감사·존경"

사진속초세무서송명섭 속초세무서장이 제58회 납세자의 날을 맞아 기념축사를 하고 있다
[사진=속초세무서] 송명섭 속초세무서장이 '제58회 납세자의 날'을 맞아 기념 축사를 하고 있다.
 
속초세무서(서장 송명섭)는 4일 오전 3층 대회의실에서 ‘제58회 납세자의 날’을 기념해 국가재정과 조세행정 발전에 기여한 모범납세자와 세정협조자에게 표창장을 수여하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날 기념식에서 송 서장은 “성실하게 세금을 납부해 주신 모범납세자분들게 진심으로 감사한 마음과 함께 존경을 표한다”며 “여러분들이 진정한 애국자이며, 우리 지역 사회의 든든한 버팀목”이라고 말했다.
 
이어 송 서장은 “지난 한해 세계적 경기 침체로 인한 대내외적 경제 상황 악화로 모두가 힘든 시간을 보냈지만, 모범납세자를 비롯한 납세자 여러분의 성실납세와 여러운 여건 속에서도 자기 역할을 다해준 직원들의 노고로 세입 예산을 최대한 조달할 수 있었다 ”고 덧붙였다.
 
또한 그는 “올해에도 저를 비롯한 속초세무서 직원 모두는 민생 경제 회복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적극적으로 세정지원을 실시하겠다”며 “납세자 여러분을 위해 애쓰고 있는 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강조했다.
사진속초세무서 1열 좌측부터 청호동사람들 김남도 대표 명천수산 장선미 대표 송명섭 속초서장 양양자원 김진남 명예서장 ㈜정엔지니어링 장경영 대표 ㈜씨월드 이학도 대표 2열 좌측부터 조광덕세무사 박규동 세무사
[사진=속초세무서] 1열 좌측부터 청호동사람들 김남도 대표, 명천수산 장선미 대표, 송명섭 속초서장, 양양자원 김진남 명예서장, ㈜정엔지니어링 장경영 대표, ㈜씨월드 이학도 대표, 2열 좌측부터 조광덕세무사, 박규동 세무사)

이날 행사에서 기재부장관 표창은 ㈜정엔지니어링 장경영 대표, 국세청장 표창은 ㈜씨월드 이학도 대표, 지방청장 표창은 명천수산 장선미 대표, 세무서장 표창은 청호동사람들 김남도 대표가 각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또 세정협조자로는 조광덕 세무사가 국세청장 표창을, 박규동 세무사가 세무서장 표창을 받았고, 일일명예세무서장에는 양양자원개발합자회사 김진남 대표이사가 위촉됐다.
 
사진속초세무서 김진남 일일명예서장이 제58회 납세자의 날을 맞아 기념 축사를 하고 있다
[사진=속초세무서] 김진남 일일명예서장이 제58회 납세자의 날을 맞아 기념 축사를 하고 있다.

한편 김 대표이사는 강릉 출신으로 관동대학교 체육교육학과를 졸업한 후 지난 1996년 양양자원개발합자회사를 설립한데 이어 2011년에는 ㈜양양레미콘 대표이사에 취임해 현재까지 재직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