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알파 '기프티쇼 비즈' 판촉 서비스 오픈…원스톱 마케팅 플랫폼 진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하은 기자
입력 2024-02-19 09:20
    도구모음
  • AI 기사요약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기업 간 거래(B2B) 전용 모바일 쿠폰 대량발송 서비스 기프티쇼 비즈가 판촉물 서비스를 오픈했다.

    이석훈 KT알파 G커머스사업부문장은 "이번 판촉 서비스 오픈으로 기프티쇼 비즈의 10만 기업고객이 모바일 쿠폰 발송부터 판촉물 구매까지 업무 목적에 맞게 더욱 편리하게 서비스 이용을 하실 수 있을 것"이라며 "향후 지속적인 고객기반 서비스 혁신을 통해 B2B 통합 마케팅 플랫폼으로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판촉물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추천인 코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 글자크기 설정
  • 구매 전 과정 온라인화 통해 업무 편의 향상

 
기업 간 거래B2B 전용 모바일 쿠폰 대량발송 서비스 기프티쇼 비즈가 판촉물 서비스를 오픈했다 사진KT알파
기업 간 거래(B2B) 전용 모바일 쿠폰 대량발송 서비스 기프티쇼 비즈가 판촉물 서비스를 오픈했다. [사진=KT알파]
 
이제 하나의 플랫폼에서 기업용 모바일 쿠폰 대량 발송과 실물 상품 판촉물 구매를 한 번에 할 수 있게 됐다.

KT알파가 운영하는 기업 전용 모바일 쿠폰 대량발송 서비스 '기프티쇼 비즈'가 판촉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하나의 플랫폼에서 모바일 쿠폰과 실물 상품 기반의 판촉 서비스를 통합적으로 제공하는 건 이번이 처음이다.

판촉물은 주로 기업 마케팅과 홍보, 영업 수단으로 활용되며 실용적이고 활용도가 높은 실물 상품으로 구성되는 것이 특징이다. 대표적인 상품으로 사무용품, 가방·의류, USB·디지털·가전, 가정·생활용품, 텀블러·주방용품까지 다양하며 CI·BI, 홍보 이미지 등을 인쇄해 배포하거나 기업별 필요에 따라 맞춤 제작도 지원한다.

기프티쇼 비즈는 모바일 쿠폰 발송 기반 이벤트 제작 지원부터 설문조사·문자 발송 기능 등을 도입하며 기업 간 거래(B2B) 통합 플랫폼화를 추진해왔다. 그 일환으로 판촉물까지 상품 영역을 확장해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판촉 플랫폼을 오픈하게 됐다.

기프티쇼 비즈는 판촉물 구매 프로세스를 획기적으로 줄였다. 기존 판촉물 구매 업무는 기업 담당자가 판촉물 사이트에서 상품을 고르는 것부터 주문, 확인, 출고에 이르기까지 여러 단계의 소통을 거쳐야 해서 다소 번거롭고 비효율적이었다. 기프티쇼 비즈는 구매 전 과정을 온라인화해 고객 편의와 업무 효율성을 높였다는 설명이다. 이를 테면 서비스 내 자체 기능을 통해 기업 담당자가 직접 견적서 발행, 시안 편집 등이 가능하다.

이석훈 KT알파 G커머스사업부문장은 "이번 판촉 서비스 오픈으로 기프티쇼 비즈의 10만 기업고객이 모바일 쿠폰 발송부터 판촉물 구매까지 업무 목적에 맞게 더욱 편리하게 서비스 이용을 하실 수 있을 것"이라며 "향후 지속적인 고객기반 서비스 혁신을 통해 B2B 통합 마케팅 플랫폼으로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판촉물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추천인 코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프티쇼 비즈 3월 신규 가입 시, 추천인 코드에 '기쇼비즈판촉응원해'를 입력한 후 판촉물 구매한 고객 중 선착순 30명에게 네이버페이 포인트 3만원권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기프티쇼 비즈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