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제이홉, 스트릿 댄스 소재 앨범·다큐 순차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24-02-19 08:21
    도구모음
  • AI 기사요약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그룹 방탄소년단 제이홉의 스페셜 앨범 '호프 온 더 스트릿 볼륨.1(HOPE ON THE STREET VOL.1)'이 오는 3월 29일 오후 1시 발매되는 가운데 다큐멘터리 시리즈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19일 빅히트 뮤직에 따르면, '호프 온 더 스트릿 볼륨.1'은 제이홉의 예술적 뿌리인 스트리트 댄스(Street dance)를 소재로 한 음반이다.

    총 6곡이 수록됐으며, 솔로 아티스트 제이홉의 한층 성장한 역량을 확인할 수 있다.

  • 글자크기 설정
그룹 방탄소년단 제이홉 사진빅히트
그룹 방탄소년단 제이홉 [사진=빅히트]
그룹 방탄소년단 제이홉의 스페셜 앨범 ‘호프 온 더 스트릿 볼륨.1(HOPE ON THE STREET VOL.1)’이 오는 3월 29일 오후 1시 발매되는 가운데 다큐멘터리 시리즈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19일 빅히트 뮤직에 따르면, ‘호프 온 더 스트릿 볼륨.1’은 제이홉의 예술적 뿌리인 스트리트 댄스(Street dance)를 소재로 한 음반이다. 총 6곡이 수록됐으며, 솔로 아티스트 제이홉의 한층 성장한 역량을 확인할 수 있다.

제이홉은 이번 스페셜 앨범과 동명의 다큐멘터리 시리즈를 처음부터 유기적으로 기획했다. ‘춤’이라는 같은 소재를 공유하는 음악과 영상을 동시에 제작, 자신이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더욱 입체적으로 표현한다. 이를 위해 그는 입대 전 일본 오사카, 프랑스 파리, 미국 뉴욕, 그리고 한국의 서울과 광주 등지를 찾아가 그곳에서 활동 중인 다양한 장르의 댄서들과 ‘춤’으로 소통하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총 6화로 구성된 다큐멘터리 ‘호프 온 더 스트릿’은 3월 28일 0시 첫 방송되며 매주 목, 금요일 새로운 에피소드가 오픈된다. 국내 이용자들은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티빙(TVING)에서 감상 가능하며, 미국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프라임 비디오(Prime Video)를 통해 전 세계 240개 국가 지역에서 시청할 수 있다. 

제이홉은 지난 18일 생일을 맞아 방탄소년단 공식 SNS에 새로운 프로젝트를 예고한 바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