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여행은 T.M.O.N' 프로모션…1700여개 국내외 상품 초특가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봉철 기자
입력 2024-02-14 10:50
    도구모음
  • AI 기사요약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티몬이 '여행은 T.M.O.N' 프로모션을 이달 29일까지 개최하고 고객들의 시간과 비용 절약은 물론 압도적인 혜택의 국내외 여행·나들이 상품 1700여종을 최대 25% 할인해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막바지 스키 시즌을 공략할 △곤지암 리프트/렌탈 패키지(주중 리프트 4시간권 4만원대~) △비발디파크 리프트/렌탈PKG/스노위랜드/오션월드(오션월드 소인 종일권 1만원대~), 인기 키즈카페 △전국 챔피언&플레이타임 57개점(소인 2시간권 8500원~) 등이 꼽힌다.

    김학종 티몬 투어비즈본부장은 "이번에 제안하는 4가지 키워드는 티몬투어의 핵심 가치이자, 고객들에게 드리는 소중한 약속"이라며 "앞으로도 시간과 비용을 아끼고 풍성한 혜택까지 선사하는 매력적인 여행 상품들을 계속해서 선보여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 글자크기 설정
  • 이달 29일까지 진행…인기 상품 특가에 최대 25% 추가 할인

이미지티몬
[이미지=티몬]
티몬이 ‘여행은 T.M.O.N’ 프로모션을 이달 29일까지 개최하고 고객들의 시간과 비용 절약은 물론 압도적인 혜택의 국내외 여행·나들이 상품 1700여종을 최대 25% 할인해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여행은 T.M.O.N(티몬)’ 행사는 △Time-Saving(시간 절약) △Money-Saving(비용 절약) △Offer Benefit(혜택 제공) △Now(지금 바로 계획하는 여행)의 첫 글자를 조합한 키워드로, 티몬투어의 핵심 가치를 의미한다.
 
티몬은 4가지 키워드를 중심으로 1700여개에 달하는 특가 딜을 큐레이션하고 최대 20% 즉시할인에 카드사 5% 추가 할인까지 더해 역대급 혜택을 전한다.
 
먼저 주요 동남아 핵심 여행지 상품들이 총출동한다. 티몬이 지난 1월 해외여행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전년 동기 대비 거래액이 57% 증가했다.
 
특히 ‘동남아’는 86% 신장하며 인기 여행지 1위에 올랐다. 이에 △세부 제이파크/윈리치/솔레아 3종 골라가기 패키지 4/5일 (10만원대~) △방콕/파타야 가든클리프 리조트 패키지 5/6일(30만원대~) △푸꾸옥 프리미어 레지던스 vs솔바이 멜리아 리조트 5일(40만원대~) 등을 특가에 준비했다.
 
또한 오는 15일 하나투어와 ‘싱가포르 올인데이’를 개최하고 △세미 패키지 vs 에어텔(60만원대~) △핵심 관광 풀패키지(70만원대~) 등 ‘노쇼핑’ 일정으로 구성한 3박 5일 여행 상품을 파격가에 판매한다.
 
특급 혜택을 더한 국내여행 상품들도 주목할 만하다. 이날 오후 3시 ‘티몬플레이’ 라이브방송과 함께 만날 수 있는 △제주신화월드 4개 지점(8만원대~)이 단독 특가다. 완벽한 호캉스를 위한 버블바,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일~목요일 투숙고객 대상) 등을 제공하는 △레스케이프 호텔(10만원대~)도 있다.
 
오는 16일 열리는 ‘1DAY 여행 릴레이 특가’ 행사에서는 인기 나들이 상품을 득템할 수 있다. 막바지 스키 시즌을 공략할 △곤지암 리프트/렌탈 패키지(주중 리프트 4시간권 4만원대~) △비발디파크 리프트/렌탈PKG/스노위랜드/오션월드(오션월드 소인 종일권 1만원대~), 인기 키즈카페 △전국 챔피언&플레이타임 57개점(소인 2시간권 8500원~) 등이 꼽힌다.
 
김학종 티몬 투어비즈본부장은 “이번에 제안하는 4가지 키워드는 티몬투어의 핵심 가치이자, 고객들에게 드리는 소중한 약속”이라며 “앞으로도 시간과 비용을 아끼고 풍성한 혜택까지 선사하는 매력적인 여행 상품들을 계속해서 선보여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