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예약부터 AI 프로필까지… 롯데월드 알차게 즐기는 꿀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다이 기자
입력 2024-02-04 14:09
    도구모음
  • AI 기사요약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롯데월드는 남들보다 한발 빠르게 어트랙션을 공략하는 방법 등 롯데월드 어드벤처를 100% 즐길 수 있는 3가지 싹쓰리 '꿀팁'을 공개했다.

    인기 어트랙션 공략 비법 '혜성특급 탑승예약제' 대기시간을 줄여줄 롯데월드 어드벤처 인기 어트랙션 공략법이 있다.

    롯데월드 어드벤처의 어트랙션 '혜성특급'의 긴 줄을 서지 않고 탑승 가능한 '탑승예약제'를 이용하는 것이다.

  • 글자크기 설정
혜성특급 탑승예약제 사진롯데월드 어드벤처
혜성특급 탑승예약제 [사진=롯데월드 어드벤처]

어느덧 겨울방학이 막바지에 접어들었다. 얼마 남지 않은 개학, 더 알차게 보내고 싶다면 롯데월드 이용 꿀팁에 주목하자. 롯데월드는 남들보다 한발 빠르게 어트랙션을 공략하는 방법 등 롯데월드 어드벤처를 100% 즐길 수 있는 3가지 싹쓰리 ‘꿀팁’을 공개했다.
 
◆인기 어트랙션 공략 비법 ‘혜성특급 탑승예약제’

대기시간을 줄여줄 롯데월드 어드벤처 인기 어트랙션 공략법이 있다. 롯데월드 어드벤처의 어트랙션 ‘혜성특급’의 긴 줄을 서지 않고 탑승 가능한 ‘탑승예약제’를 이용하는 것이다. ‘탑승예약제’는 각 어트랙션의 입구에 설치된 키오스크에서 탑승을 예약한 후 예약 시간에 맞춰 어트랙션을 이용하면 된다. 

‘혜성특급’ 탑승 예약 시간대는 총 3부로 나뉜다. 1부 오전 10시, 2부 오후 1시, 3부 오후 5시에 예약이 가능하다. 이밖에도 인기 어트랙션 ‘후렌치레볼루션’과 ‘스페인해적선’도 혜성특급과 동일한 시간대에 예약할 수 있다. 

또 어트랙션에 빈자리가 발생한 경우 1인 손님의 탑승을 돕는 ‘싱글라이더’ 제도를 이용하면 예약 없이 빠른 탑승이 가능하다. 싱글라이더는 어트랙션 8종 (신밧드의모험, 스페인해적선, 후렌치레볼루션, 범퍼카, 파라오의분노, 풍선비행, 번지드롭, 회전그네)을 대상으로 시행 중이다. 싱글라이더 별도 대기줄에서 대기하면 빈자리가 발생했을 경우 우선적으로 탑승 할 수 있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주인공으로 변신

색다른 인증샷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인공지능(AI) 인증샷 프로그램 ‘AI 프로필 in 롯데월드’를 준비했다. 생성형 AI를 활용해 프로필을 만드는 어플리케이션 CARAT을 통해 자신의 셀카를 입력하면 해당 사진을 바탕으로 ‘드레스를 입고 매직캐슬 계단을 오르는 공주’, ‘가든 스테이지 무대의 아이돌’, ‘아이스링크 위 피겨선수’ 등으로 변신한 AI 프로필 사진 20장을 생성해준다.

특히 2월 한달 동안 ‘롯데월드 어드벤처 개원 35주년’을 기념해 풍선으로 가득한 어드벤처와 불꽃이 터지는 매직캐슬까지 2장을 추가로 제공한다. ‘AI 프로필 in 롯데월드’는 오는 29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매직캐슬 35주년 기념 맵핑쇼 사진롯데월드 어드벤처
매직캐슬 35주년 기념 맵핑쇼 [사진=롯데월드 어드벤처]
롯데월드 매직아일랜드의 핫 스폿 ‘매직캐슬’에서는 35주년을 맞아 손님과 상호작용이 가능한 인터랙티브 포토존을 구성했다. 오는 7일부터 매일 오후 6시부터 매직캐슬 포토존에서는 시그니처 포즈를 취하면 포즈에 맞춰 매직캐슬의 맵핑이 화려하게 변신한다. 개원 35주년 신규 매직캐슬 맵핑쇼 ‘Luminous Memories of the Magical World’도 진행 중이다.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지난 35년간 지나온 모험의 시간들과 앞으로 계속될 환상의 여정을 담은 3D 맵핑쇼로 매일 오후 8시 40분 진행된다.

이외에도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2월 한달 간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먼저 초등학생부터 대학원생까지 종합이용권을 38%까지 할인한다. 매표 시 학생증, 청소년증 또는 재학증명서를 제시하면 된다. 또한 남녀노소 누구든 교복을 입고 방문하면 32%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2월 한달 간 롯데월드 제휴 카드 소지자는 최대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