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세븐 마크, 亞 투어 'The Other Side' 서울서 마무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전기연 기자
입력 2024-01-29 16:1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라이브엑트
[사진=라이브엑트]
갓세븐 멤버 마크가 자신의 솔로 아시아 투어 'MARK TUAN, The Other Side ASIA TOUR 2024'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29일 전했다.

이번 아시아 투어는 지난해 11월 대만 공연을 시작으로, 마카오, 말레이시아, 필리핀, 태국, 대한민국 6개 지역을 순회하며 현지 팬들을 만났다. 피날레를 장식한 한국 공연은 지난 27일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건국대학교 새천년관 대공연장에서 진행됐다.

이번 아시아 투어 타이틀은 지난 2022년 8월 발매된 마크의 첫 번째 정규 앨범에서 영감을 얻은 'The Other Side'다. 마크는 "10년 동안 무대에서 팬들이 항상 행복한 모습을 보면서도 가끔은 감정을 숨길 수 없는 순간들도 있었다. The Other Side'는 그런 우리의 다른 면, 나의 다른 면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며 투어 제목에 담긴 의미에 대해 설명했다.

마크는 'After house' 무대로 공연의 포문을 열고 'far away', 'my life', 'at my low' 등 다양한 곡들로 구성된 세트리스트로 무대를 선보였다. 이어 작년에 발매한 'Fallin'과 'Your World' 등의 히트곡을 선보여 공연의 열기를 한층 더 뜨겁게 만들었다.

이와 함께 팬들에게는 마크와의 원활한 소통을 위한 사진 촬영 기회, 독점 포토 카드, 사인 포스터, 작별 인사까지 포함된 다양한 혜택을 제공했다. 이를 통해 마크는 팬들에게 직접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함께한 순간을 기념하는 소중한 시간을 보냈다. 투어 중 팬들은 마크를 위한 깜짝 이벤트를 준비해 응원의 마음을 전했고, 서로 간의 유대감은 한층 더 끈끈해졌다.

마크는 "얼마 전 데뷔 10주년이었는데 10년째 함께 해 주셔서 너무 감사하다. 앞으로 더 좋은 추억 만들자. 이번 아시아 투어가 너무 짧게 느껴진다. 투어 돌면서 팬들의 사랑을 느낄 수 있어서 너무 감사했고 모두 행복했으면 좋겠다"며 팬들에게 고마움을 표현했다.

한편, 마크가 속한 그룹 갓세븐은 올해로 데뷔 10주년을 맞이했으며, '하드캐리', 'A', '하지하지마', '니가 하면' 등 다수의 히트곡을 선보였다.
 
사진라이브엑트
[사진=라이브엑트]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