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유라 "'60억 코인 의혹' 김남국, 가지가지하고 추잡해"...'햄버거 논란' 조롱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건희 기자
입력 2024-01-24 15:2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정유라 사진연합뉴스
정유라 [사진=연합뉴스]

국정 농단을 일으켜 구속된 최서원(개명 전 최순실)의 딸 정유라가 김남국 무소속 의원에게 "추잡하다"며 비난했다.

정유라는 24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진짜 가지가지 한다는 말밖에 안 나옴. 코인 60억원 있는 이모가 이게 맞아"라는 글과 함께 김 의원의 게시글을 공유했다.

이어 "근데 햄버거 나눠 먹는 거보다, 이모 청문회에서 하는 짓 보고 능지처참이라 더 놀랐을 듯"이라고 덧붙였다.
 
김남국 무소속 의원 사진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김남국 무소속 의원 [사진=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이는 앞서 김 의원이 지난 20일 쓴 글에 대한 비난으로 보인다. 김 의원은 "최근 커뮤니티에 '소개팅 첫 만남 장소로 돈가스 집을 고른 남성이 너무 싫다'는 글이 게시됐다"면서 "반성합니다. 3호선 고속터미널역 수제 햄버거집에서 소개팅했습니다. 너무 크기도 하고, 약간 비싸서 하나 시켜서 나눠먹었습니다. 들어가시면서 얼마나 욕하셨을지"라고 고백했다.

또한 정유라는 과거 김 의원의 '이모' 발언도 비꼬았다. 김 의원은 앞서 지난 2022년 5월 한동훈 당시 법무부 장관 후보자의 논문 작성 의혹을 제기하며 "이모와 실험 과정을 분석하고 결과를 담고 있는 이 논문 1저자로 썼다"고 발언한 바 있다.

이에 한 전 장관은 "제 딸이요?"라면서 이모와 함께 작업했다는 것에 화들짝 놀랐다. 김 의원이 이씨 성을 가진 교수를 이모라고 지칭해 발생한 해프닝이었다.

이뿐만 아니라 김 의원의 '60억 코인' 의혹을 되짚으며, 그의 과거 행동을 비꼬았다.

한편 정유라는 최근 자신의 SNS를 통해 야권 정치인들을 향한 비난을 이어가고 있다. 최근에는 피습을 당한 이재명 더불어민주당을 조롱하며 논란을 일으켰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