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임비타, 구미형 신제품 출시.."프리미엄 비타민 젤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건희 기자
입력 2024-01-12 09: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종근당건강 아임비타
[사진=종근당건강 아임비타]

 
종근당건강의 프리미엄 비타민 브랜드 '아임비타'가 구미형 신제품 '아임비타 멀티비타민미네랄 구미'를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종근당건강에 따르면 '아임비타 멀티비타민미네랄 구미'는 100% DSM사 유럽산 비타민 원료를 사용한 제품으로, 10가지 비타민과 미네랄이 함유된 프리미엄 비타민 젤리다. 특히 에너지 비타민으로 불리는 비오틴이 일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500%가 함유된 고함량 제품이다.

비오틴 외에도 활력 비타민으로 불리는 비타민 B군 3종과 항산화 비타민 C, E, 눈 건강 비타민 A까지 총 7종의 비타민과 면역기능과 뼈 형성에 도움을 주는 3종의 미네랄까지 함유했다. 이는 종근당건강에서 한국인 일일 영양성분 기준치를 고려한 맞춤형 설계로, 하루 2구 미만으로 섭취가 가능하다. 상큼한 청포도 맛과 가위, 바위, 보를 본떠 만든 재치 있는 모양으로 이뤄진 것이 특징이다. 

아임비타 관계자는 "한국인 맞춤형으로 설계한 고함량 제품으로, 부족한 영양성분을 온 가족이 맛있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고 전했다. 

한편 아임비타는 '카카오 선물하기'에서 아임비타 구미젤리 멀티비타민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