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롬, 이효리와 '날것 캠페인' 진행…"생 채소과일 중심 건강 라이프 알릴 것"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진희 기자
입력 2023-12-26 09:0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휴롬은 이효리와 함께하는 ‘날것 캠페인’ 본편 TV광고를 26일 공개한다고 밝혔다.

휴롬에 따르면 '날것 캠페인'은 '날 건강하게 해주는 것'이라는 의미로 일상 속에서 자연 그대로 생 채소과일을 섭취하며 건강 라이프를 즐기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생 채소과일을 뜻하는 '날 것', 솔직하고 내추럴한 성격의 '날 것' 등 여러 의미를 위트 있게 담아 대중들에게 신선하고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게 했다는 설명이다. 

이날 공개된 광고 영상에서는 이효리의 꾸미지 않은 자연스러운 일상의 모습과 채소과일을 먹는 장면이 교차되며 휴롬과 이효리가 지닌 '날 것'의 공통점을 보여준다. 이어 '날 것으로 날 건강하게 해주자'는 멘트와 함께 이효리의 밝고 즐거운 건강 라이프를 보여준다.

이번 날것 캠페인 광고 영상은 TV광고를 비롯해 휴롬 공식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공식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캠페인 관련 자세한 사항은 휴롬 공식 홈페이지 내 날것 캠페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해당 페이지에서는 '날 건강하게 해주는 것'과 '날 것 건강법'에 대한 이효리의 인터뷰를 비롯해 이효리의 건강비법으로 자주 마시는 CCA(당근양배추사과) 주스 소개 등의 내용을 만나볼 수 있다.
 
이효리는 이번 캠페인과 관련해 "가공하지 않은 자연 그대로의 생 채소과일을 먹어야 각종 영양소를 온전히 섭취할 수 있다. 평소에도 채소과일 하루 권장 섭취량인 500g을 채워서 먹으려 노력한다"고 밝혔다.

또 일상 속에서 채소과일을 쉽고 간편하게 섭취하는 자신만의 팁으로는 씨와 껍질의 영양까지 다 먹을 수 있는 착즙주스를 꼽았다. 그는 "제주도에 손님이 오면 제주 감귤을 착즙해 감귤주스를 만들어 드리기도 하고 최근에는 맛도 좋고 해독주스로도 잘 알려진 CCA주스를 즐겨 마신다"고 추천했다.

휴롬은 날것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오는 1월 26일까지 나만의 '날( )것' 채우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날것 이벤트 페이지에서 빈칸에 들어갈 말을 자유롭게 채워 댓글을 남기면 참여가 완료되며,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휴롬의 신제품 원액기를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김재원 휴롬 대표는 "이효리 씨와 함께 '날것 캠페인'을 진행하며 '날 건강하게 해주는 것'에 대해 소비자분들과 함께 건강하고 즐거운 소통을 기획했다"며 "건강에 대한 다짐을 새롭게 하는 연말연시인 만큼 채소과일의 영양을 자연 그대로 생으로 섭취하면서 일상 속에서 건강한 라이프를 함께 실천해보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사진휴롬
[사진=휴롬]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