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글린트·프레시안 日시장 공략…프리미엄 색조 브랜드로 각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봉철 기자
입력 2023-11-28 15:5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하이라이터·비건 뷰티로 각각 성장 가능성 확인

LG생활건강이 28일 글로벌 K-팝 시상식 마마 어워즈가 열리는 일본 도쿄돔에서 프리미엄 메이크업 브랜드 글린트왼쪽와 프레시안의 홍보 영상을 상영하는 등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이 28일 글로벌 K-팝 시상식 '마마 어워즈'가 열리는 일본 도쿄돔에서 프리미엄 메이크업 브랜드 '글린트'(왼쪽)와 프레시안의 홍보 영상을 상영하는 등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이 프리미엄 메이크업 브랜드로 일본 뷰티 시장을 본격 공략한다.
 
LG생활건강은 글린트 바이 비디보브와 프레시안은 글로벌 K-POP 시상식 마마 어워즈(MAMA AWARDS)가 열리는 일본 도쿄돔에서 홍보 활동을 전개하며 브랜드 알리기에 나선다고 28일 밝혔다.
 
글린트는 6월 일본 온라인몰 큐텐(Qoo10)에 하이라이터를 첫 출시한 이후 국내 올리브영 메이크업 분야 판매 1위에 이어 큐텐 하이라이터 판매 1위에 오르는 등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일본에서 100만 팔로워를 보유한 유튜버이자, 메이크업 아티스트 오다기리 히로와 80만 팔로워를 보유한 유튜버 하우스 더스트가 글린트의 하이라이터를 소개하면서 K-뷰티 추천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비건 전문 화장품 프레시안은 9월 주력 제품인 에그라이크 쿠션으로 일본 온라인 시장에 첫 발을 내딛었다.
 
대표 품목인 에그라이크 쿠션은 마치 깐 달걀 같은 피부로 표현해주는 내추럴 커버 쿠션으로 큐텐에서 지속적으로 고객만족도를 높이며 일본 시장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프레시안은 제품에 동물 유래 성분을 사용하지 않으면서도 감각적인 디자인과 색감을 바탕으로 ‘클린 뷰티’를 추구하는 고객층이 많이 찾고 있다. 실제로 프레시안의 차별화된 디자인과 패키지는 지난 10월 세계 4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인 ‘일본 굿디자인 어워드’에서 높은 평가를 받으면서 본상을 수상했다.
 
글린트와 프레시안은 최근 성과에 힘입어 현지 마케팅 활동을 강화하고 있다. 두 브랜드는 전날부터 3일간 도쿄돔과 주변 옥외 전광판 총 4곳에서 브랜드 홍보를 진행한다.
 
도쿄돔 25번 게이트를 포함해 유동 인구가 많이 몰리는 프리즘홀타워, 옐로우빌딩, 라쿠아스퀘어 등에 설치된 전광판에서 동시에 홍보 영상을 볼 수 있다.
 
글린트는 다음달 플라자(PLAZA)에, 프레시안은 내년 2월 로프트(LOFT)에 입점을 확정하는 등 일본 오프라인 매장으로 판매 채널을 확대할 계획이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일본 시장에서 고객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새로운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을 확보하는 등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며 “브랜드 인지도와 제품 경쟁력을 제고해 사업 성과로 연결되도록 만들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골프행사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