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정보대, 준오헤어 장학금 1000만원 기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부산=박연진 기자
입력 2023-11-10 16:3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준오아카데미 3기 수료식도 동시 개최

경남정보대학교총장 김대식는 교내 아트홀에서 준오헤어대표 강윤선로부터 1천만원의 장학금을 기탁받아 ‘장학금 전달식 및 준오아카데미 3기 수료식’을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사진경남정보대학교
경남정보대학교(총장 김대식)는 교내 아트홀에서 준오헤어(대표 강윤선)로부터 1천만원의 장학금을 기탁받아 ‘장학금 전달식 및 준오아카데미 3기 수료식’을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사진=경남정보대학교]
경남정보대학교는 준오헤어로부터 1000만원의 장학금을 기탁받았다.

10일 경남정보대는 교내 아트홀에서 준오헤어와 '장학금 전달식 및 준오아카데미 3기 수료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경남정보대 김대식 총장, 준오헤어 김수연 이사를 비롯한 양 기관의 관계자들과 경남정보대 헤어디자인과 학생들이 참석했다.

준오헤어는 경남정보대 헤어디자인과 학생들을 위해 매년 1000만원 규모의 장학금을 출연해오고 있다. 

경남정보대 헤어디자인과는 준오헤어와 함께 취업 보장형 주문식 교육 별도반과 준오브랜드반, 경력인증 아카데미반 등 학생들의 실무역량 강화와 취업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김대식 총장은 행사에서 "준오헤어에서 경남정보대 헤어디자인과 학생들을 위해 장학금을 기탁하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학생들의 취업까지 함께 책임져 주는 것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우리 학생들이 최고의 뷰티 인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교육하겠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골프행사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