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단신] 젝시오, 파더앤선 성료…XGOLF, 레이델과 골프 행사 外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동훈 기자
입력 2023-11-01 10:3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간추린 골프 소식

사진던롭스포츠코리아
[사진=던롭스포츠코리아]
◆ 젝시오, 파더앤선 2023 팀 클래식 성료

제7회 젝시오 파더앤선 2023 팀 클래식이 성공리에 개최됐다. 대회는 지난 31일 경기 안성시 안성베네스트 골프클럽에서 진행됐다. 젝시오를 사용하는 2인 1조 60명으로 구성됐다. 이름은 파더앤선이지만, 아버지-아들, 할아버지-손자 등이 출전했다. 앰배서더로는 김하늘과 부친, 박인비-남기협 부부, 최나연과 오빠 등이 참석했다. 팀별 베스트 스코어와 파더앤선 스테이블포드 방식을 도입했다. 홍순성 던롭스포츠코리아 대표는 "골프는 소통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스포츠다. 가족끼리 잊지 못할 순간을 드리려 노력했다. 앞으로도 '좋은 기록보다 좋은 기억을 남기는' 상표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멀리건 쿠폰을 통한 수익은 굿네이버스에 기부했다.
 
사진브이씨
[사진=브이씨]
◆ 보이스캐디, 갤럭시 Z플립5 골프에디션 완판

보이스캐디가 내놓은 갤럭시 Z플립5 보이스캐디 골프에디션이 매진됐다. 판매는 9월 중순부터 시작했다. 보이스캐디 측은 지난 31일 "출시 45일 만에 판매를 종료했다"고 밝혔다. 이번 에디션에는 보이스캐디의 기술인 APL 골프 애플리케이션이 탑재됐다. 플렉스 윈도우를 사용해 접은 상태에서도 스코어 입력, 코스 뷰, 그린 뷰 등을 할 수 있다. 2분할 화면을 통해서는 AR 기능과 그린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김준오 브이씨 대표이사는 "협업을 통해 처음 선보인 제품이다. 단기간 전량 판매는 보이스캐디가 새로운 방향으로 사업을 시도하는 데 큰 의미가 있다. 앞으로도 특별한 가치를 고객들에게 지속해서 전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2024 주니어 프레지던츠컵, 캐나다서 개최

프레지던츠컵(미국과 유럽의 골프 대항전)과 미국주니어골프협회(AJGA)가 2024년 주니어 프레지던츠컵 개최지를 발표했다. 개최지는 캐나다 퀘벡주 몬트리올의 르클럽라발쉬르르락 블루 코스다. 내년 9월 23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된다. 국제 팀 주장은 그레이엄 딜렛, 미국팀 주장은 찰리 호프먼이다. 첫날은 포볼·포섬, 둘째 날은 1대 1 매치다.
 
사진스카이밸리
[사진=스카이밸리]
◆ XGOLF, 레이델과 행사 진행

XGOLF(대표 조성준)가 레이델과 골프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는 11월 24일 진행된다. 장소는 경기 여주시 스카이밸리 컨트리클럽이다. 신제품(활기찬 관절 비즈왁스알코올) 출시를 기념해 기획됐다. 참가자들에게는 30만원 상의 제품과 4만원 상당의 드라이버 커버를 준다. 또한, 무료 퍼팅 레슨과 스윙 분석 이벤트가 마련됐다. 예약은 XGOLF 누리집을 통해 가능하다. 행사 상품에는 18홀 그린피와 카트비가 포함됐다. 선착순 15팀이다. XGOLF 관계자는 "회원에게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골프 행사를 준비했다.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할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