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절기, 초겨울 패션 필수아이템"…LF 닥스, 女 퀼팅 아우터 라인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봉철 기자
입력 2023-10-10 10:3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하반기 '여왕의 이면' 테마…트렌디한 올드머니룩 완성

LF닥스 여성 퀼팅 아우터의 모델인 배우 김용지 사진LF
LF닥스 여성 퀼팅 아우터의 모델인 배우 김용지. [사진=LF]
생활문화기업 LF가 전개하는 영국 왕실 로얄 워런트 브랜드 닥스(DAKS)는 2023년 하반기 컬렉션의 메인 테마인 ‘여왕의 이면(FACETS OF THE QUEEN’을 기반으로 디자인한 여성 퀼팅 아우터(Quilting Outer) 라인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버버리 출신의 닥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뤽 구아다던’이 디자인한 이번 컬렉션은 영국 여왕들의 멋과 우아함을 현대적으로 디자인해 여성의 다양한 아름다움을 담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고급스러운 원단과 차분한 색감은 심플한 멋을 추구하는 ‘올드머니룩’에 적합한 아이템들이 특징이다.
 
클래식한 감성을 잃지 않으면서도 현대적인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는 닥스의 추구 방향이 돋보인다. 닥스는 지난 8월 트렌치코트 라인을 선보인 데 이어 간절기, 초겨울 필수 아이템인 퀼팅 아우터 라인을 추가로 제안하게 됐다.
 
이번 닥스 퀼팅 아우터는 전반적으로 가벼운 퀼팅 소재, 공법을 사용해 경량성과 보온성을 높이고 톤 다운된 색감과 클래식한 디자인을 통해 실용성과 고급스러움을 담았다.
 
대표 아이템으로 제안하는 ‘벨티드 A라인 롱 퀼팅 코트’는 허리는 좁으면서 하단 부분은 자연스럽게 넓어지는 플레어핏 디자인을 적용해 날씬해 보이는 효과를 주고 은은한 광택감과 함께 탈착이 가능한 후드를 통해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얇고 가벼운 퀼팅 소재를 사용해 가벼우면서도 따뜻한 착용감이 특징이며 브라운과 딥 블루 색상 2가지 중 선택 가능하다.
 
추가로 ‘체크 울 긴팔 캐주얼 퀼팅 점퍼’는 닥스의 상징인 체크 패턴을 클래식하게 적용한 긴팔 점퍼로 울 100% 소재를 사용해 착용감이 부드럽다.
 
LF 닥스 관계자는 “닥스는 클래식하면서도 트렌드에 맞춘 여성 퀼팅 아우터 라인을 선보이며 이번 하반기 여성 올드머니룩의 최적 아이템을 제안했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