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우 지원사격 나선 김기현 "대표와 후보 각자 효율적 분산해 민심 얻을 것"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정훈 기자
입력 2023-09-25 17:0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김태우 후보 없이 강서구 방신전통시장 방문

  • 홍준표 유감 발언에는..."일일이 답변할 필요 없다"

과일 구입하는 김기현 대표
    서울연합뉴스 신준희 기자  25일 강서구 방신시장을 찾은 국민의힘 김기현 대표가 과일을 구입하고 있다 2023925
    hamaynacokr2023-09-25 154532
저작권자 ⓒ 1980-2023 ㈜연합뉴스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저작권자 ⓒ 1980-2023 ㈜연합뉴스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25일 강서구 방신시장을 찾은 김기현 국민의힘 대표가 과일을 구입하고 있다.[사진=연합뉴스]

김태우 국민의힘 강서구청장 보궐선거(보선) 후보 지원에 나선 김기현 국민의힘 대표는 "후보는 후보대로, 대표는 대표대로 각자 효율적으로 분산해 열심히 활동하겠다"고 밝혔다.

김 대표는 이날 오후 강서구 방신전통시장을 방문한 뒤 기자들과 만나 김 후보가 동행하지 않은 이유에 대해 이같이 설명했다. 이날 시장 방문에는 김 대표를 포함해 김선동 서울시당위원장, 김성태 강서을 당협위원장, 박대출 정책위의장 등이 동행했다.

김 대표는 '민심'을 강조했다. 김 대표는 홍준표 대구시장이 이번 보선에 대해 '여당이 압도하지 못하고 밀리고 있는 것이 유감스럽다'고 한 것을 두고 "홍 시장님이 말씀하시는 것에 일일이 제가 답변해야 될 필요가 없는 것 같다"며 "저희는 열심히 강서구민들의 민심을 얻기 위한 노력을 계속해 나갈 것"이라고 일축했다.

'지역 특성상 강서구가 야당에 유리하지 않냐'는 기자들의 추가 질문에도 김 대표는 "선거가 아직 시작도 안했다"며 "더 열심히 최선을 다해 강서구민들의 민심을 얻기 위한 노력을 가열차게 하겠다"고 답했다.

김 대표는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 경선 후보가 모두 친명(친이재명)계로 분류되는 것에는 "민주당 원내지도부 선출을 지켜보는 게 도리일 것 같다. 왈가왈부하지 않겠다"고 말을 아꼈다.

한편 김 대표는 같은 날 시장 방문에서 전통시장을 응원하고, 파프리카, 토란, 새우, 꽃게, 과일, 화장품, 떡 등을 온누상품권으로 구매하며 상인들과 소통했다.

김 대표는 "상인회장님을 만나 건의사항을 들었고, 상인들 사이사이를 지나며 말씀을 들었다"며 "상생할 수 있는 전통시장을 만들도록 예산, 정책을 반영하겠다"고 다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