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스캐디 VSE, 200만 달러 수출 계약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동훈 기자
입력 2023-09-06 10:2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뉴질랜드·말레이시아 총판 업체와 공급 계약

사진브이씨
[사진=브이씨]
골프IT 전문기업 브이씨(대표 김준오)의 보이스캐디 VSE가 지난 5일 뉴질랜드, 말레이시아 총판 업체와 200만 달러(약 26억7000만원) 규모의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

보이스캐디 VSE는 32인치 풀 HD 대화면 영상이다. 스스로 스윙을 점검할 수 있다. 최근 호평을 받으며 미국, 일본 등과 수출 계약을 맺었다.

이번에 뉴질랜드, 말레이시아 총판 업체와 공급 계약을 맺은 제품은 보이스캐디 VSE-A다. 키오스크와 천장 센서가 합쳐진 일체형이다. 천장 등 별도 공사가 필요 없다. 연습장, 가정 등 어디에서나 간편하게 설치할 수 있다.

보이스캐디 VSE-A는 출시 2년 만에 매장 200곳 계약을 눈앞에 뒀다. 국내 직영점 6곳의 평균 재등록률은 80%가 넘는다.

김준오 브이씨 대표이사는 "이번 뉴질랜드, 말레이시아 수출 계약은 미주, 동아시아를 넘어 오세아니아, 동남아시아까지 전 세계 골프시뮬레이터 시장에 입지를 넓힐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10년 넘게 쌓아온 자체 기술력으로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는 만큼 더욱 공격적인 연구·개발(R&D)에 대한 투자와 경쟁력 강화로 'K-골프'를 대표하는 글로벌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