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네트웍스, 가을맞이 GS25편의점택배 할인 이벤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전기연 기자
입력 2023-09-05 09:3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GS네트웍스
[사진=GS네트웍스]
GS25편의점택배(GS네트웍스)에서 가을맞이 풍성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GS네트웍스에 따르면 “가을을 맞이해 국가대표의 선전을 기원하는 댓글 응원이벤트, 출석체크 이벤트, 신규가입 이벤트와 더불어 우리동네GS, 네이버, 번개장터, 토스와 제휴 프로모션 등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기획, 진행하게 됐다. 다양한 할인 혜택이 준비돼 있는 만큼 많은 분들이 더욱 저렴하게 GS25편의점택배를 이용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각 이벤트 별 참여 방법은 아래와 같다.

국가대표 응원이벤트는 GS포스트박스 홈페이지와 GS25편의점택배 앱(APP)에서 국내택배와 반값택배 예약 및 접수 후 응원하는 댓글을 작성하면 자동 참여가 된다. 추첨을 통해
△LG스탠바이미GO △GS25모바일상품권 1만원 △500원 택배 할인쿠폰 등을 증정한다.

출석체크 이벤트는 매일 출석체크만 해도 국내·반값 택배할인쿠폰을 제공하며, 20일 이상 출석 시 커피 교환권, 만근 출석 시 1000원 할인쿠폰도 추가로 제공한다.

신규가입 이벤트는 신규가입시 시 즉시 사용 가능한 국내택배 500원 할인쿠폰과 반값택배 200원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특히 미리 예약 시 중복으로 사용 가능한 국내택배 200원과 반값택배 100원 쿠폰이 적립되며, 중복으로 쿠폰을 모두 사용 시 국내택배는 최대 800원, 반값택배는 최대 400원을 할인이 가능해진다.

게다가 신규회원가입 시 추천인 ID를 입력하면 추천받은 사람은 국내택배 200원 할인쿠폰을, 추천한 사람은 추천할 때마다 무제한으로 200원 할인쿠폰을 적립받을 수 있다.

이어 다양한 제휴사에서 할인 행사도 같이 진행된다. 네이버에서는 지난 1일부터 오는 17일까지, 번개장터와 토스에서는 오늘부터 17일까지 200원 무제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네이버는 ‘GS택배’를 검색, 택배예약을 누른 후 가까운 GS25 점포를 선택해 물품과 예약 정보를 입력 및 선결제한 후 매장에 방문 접수하면 2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토스 또한 전체 메뉴에서 편의점택배 예약하기에 들어가 GS25를 선택해 예약 정보를 입력 및 선결제한 후 매장에서 접수하면 2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번개장터는 앱 MY페이지에 택배·관리를 누르고 GS편의점택배 선택 후 예약 정보를 완료 후 편의점에서 결제하면 2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우리동네GS앱에서는 ‘+1 Chance’ 프로모션으로 9월 한 달간 반값택배 예약 시,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추후 사용할 수 있는 1800p GS&Point를 증정한다.

한편, 이번 9월 할인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GS포스트박스 홈페이지와 GS25편의점택배 APP에서 확인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