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정원, 반려식물 숏폼 영상 공모 이벤트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박기락 기자
입력 2023-08-07 16:26
도구모음
인쇄
글자크기 줄이기 글자크기 키우기
자료농정원
[자료=농정원]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은 9월 14일부터 17일까지 열리는 '제12회 대한민국 도시농업박람회'에 앞서 이달 7일부터 9월 3일까지 ‘식집사의 하루’ 숏폼 영상 공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반려식물을 키우는 ‘식집사’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본인이 정성스레 돌본 반려식물 소개’ 또는 ‘반려식물과 함께하는 일상’을 주제로 한 영상을 필수 해시태그(#제12회대한민국농업박람회, #식집사의하루, #도시농업,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된다.

응모작은 기획성, 작품성, 주제 적합성, 활용 가능성을 기준으로 외부전문가 평가단의 심사를 거쳐 6편이 선정되며, 도시농업박람회 관람객 대상 현장투표 점수와 합산해 최종 순위가 결정된다.

6개 선정작은 ‘제12회 도시농업박람회’ 기간 행사장 내 미디어 월(Media-Wall)에 상영되며, 최우수작 1편은 100만 원 상당의 스마트패드, 우수작 2편은 50만 원 상당의 스마트워치, 장려작 3편은 20만 원 상당의 가정용 식물재배기가 부상으로 제공된다.

자세한 사항은 ‘모두가 도시농부’ 사이트 공지시항 게시판과 운영사무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PC_아시안게임_기사뷰

실시간 인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페이지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