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 망상 비치페스티벌 힙바다-힙海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동원 기자
입력 2023-08-02 10:5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망상해변서 한여름밤 축제"무더위 식혀요"

동해 망상 비치페스티벌 힙바다-힙海 행사 홍보전단지사진동해시
동해 망상 비치페스티벌 힙바다-힙海 행사 홍보전단지[사진=동해시]

강원 동해시가 한여름 무더위를 식혀줄 열정과 감동 넘치는 특별한 여름행사를 마련했다.
 
2일 동해시에 따르면 2024 강원 동계청소년올림픽대회 붐업 문화프로그램 공모사업으로 국도비 등 2억2500만원을 지원받아 강원특별자치도와 함께 주최하고 한국예술문화단체총연합회 동해지회 주관으로 ‘동해 망상 비치페스티벌 힙바다-힙海’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자유로움 속 힐링의 파도를 타다​’를 주제로 하는 이번 행사는 오는 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망상해변에서 진행되며, 힙합, 재즈와 클래식이 어우러진 한여름밤 축제가 펼쳐지게 된다.
 
행사 첫째날과 둘째날(열정의 밤)인 4일과 5일에는 18시 30분부터 원슈타인, 신스, NSWYOON, 김재욱, 호미들, 한요한, 행주, 자메즈 등 국내에서 가장 핫한 힙합 랩퍼의 힙합 공연과 EDM(Electronic Dance Music) 파티가 열린다.
 
또, 오프닝 공연으로 비보이 퍼포먼스, 모델쇼 등도 선보여 여름 밤바다의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힙한 망상의 여름을 온몸으로 만끽해 볼 수 있다.
 
이어, 마지막날인(푸른밤) 6일 19시 30분부터는 전날과는 다른 감성적인 분위기의 재즈&팝클래식 공연으로 바리톤 김동규, 팝소프라노 한아름과 복지은, 성악앙상블 라클라쎄, DK콘서트 앙상블 등 국내 최정상급 성악가들의 아름다운 목소리가 하늘의 별을 바다위로 불러내어 더욱 반짝이는 푸른 밤을 만들어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공연 외에도 강원동계 청소년올림픽 홍보부스, 페이스페인팅, 타투 체험, 프레임 포토존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마련되어 있다.
 
이월출 문화관광과장은 “이번 행사가 망상을 찾는 모든 이들의 일상에 재충전 기회가 되고 2024 강원동계청소년올림픽대회의 성공적 개최를 위한 문화적 연결고리가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모두가 즐길수 있는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마련하기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