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샴푸, 알러젠 프리 향료 적용한 'TS키즈샴푸' 론칭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오현 기자
입력 2023-07-21 09:5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TS샴푸
[사진=TS트릴리온]
TS트릴리온이 상큼한 애플향의 알러젠 프리 향료를 적용한 'TS키즈샴푸'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TS키즈샴푸'는 만 4세~13세 이하 어린이를 위한 제품으로 순한 성분으로 제조됐다. 꿀, 귀리커넬 복합추출물이 1만ppm 함유돼 두피와 모발에 영양감을 부여하고 보습효과에 도움을 준다.

또 작은 입자의 세라마이드 캡슐화 리포좀 소재인 'TS 세라솜'이 함유돼 피부흡수가 용이하고 연약한 어린이 두피에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장기영 TS트릴리온 대표는 "아이들을 키워본 입장에서 더욱 심혈을 기울여 이번 제품을 준비했다"며 "까다로운 임상테스트로 꼼꼼하게 체크했으며 안자극 대체, 초미세먼지 세정력,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또 43가지 화학성분을 배제하며 순하고 착한 성분으로 만들었으니 안심하고 사용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TS트릴리온은 환경·사회·지배 구조(ESG) 경영을 기반으로 한 '트러스트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좋은 제품과 좋은 가격, 좋은 일에 앞장서겠다'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사회 공헌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최근 대표 브랜드 'TS샴푸' 전속 모델로 가수 임영웅과 재계약하며 활발한 마케팅도 전개 중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