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큐브, 비치타월 증정 '썸머 다이브' 프로모션 실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원은미 기자
입력 2023-07-05 10:5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아큐브
[사진=아큐브]

한국존슨앤드존슨비전의 콘택트렌즈 브랜드 아큐브가 여름을 맞아 9월 30일까지 약 3개월간 ‘아큐브 썸머 다이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아큐브는 여행과 레저 활동이 증가하는 여름 시즌을 맞아 고객들에게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프로모션 대상 제품은 ‘원데이 아큐브 모이스트(근시/원시)’와 ‘아큐브 오아시스 원데이(근시/원시)’ 2종이며, 아큐브 멤버십 애플리케이션 ‘마이아큐브’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먼저 매월 1일 발급 가능한 쿠폰 프로모션이 준비돼 있다. 대상 제품은 ‘원데이 아큐브 모이스트(근시/원시)’와 ‘아큐브 오아시스 원데이(근시/원시)’ 콘택트렌즈의 소용량(30P)과 대용량(90P)으로, 마이아큐브 회원이라면 최대 2만원까지 할인된다. 또한 마이아큐브 멤버십 등급에 따라 구매 금액의 최대 5%까지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또 오는 8월 6일까지 여름철 활용도가 높은 비치타월 증정 프리퀀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간 내 프로모션 대상제품 구매 시 프리퀀시가 자동으로 적립되며, 소용량의 경우 프리퀀시 1개, 대용량의 경우 프리퀀시 2개가 지급된다. 총 4개의 프리퀀시를 받은 고객에게는 프리미엄 대형 비치타월을 100% 증정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아큐브 프리미엄 대형 비치타월은 여름과 어울리는 청량한 블루&화이트 컬러 조합과 로고 플레이로 아큐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트렌디하게 담아냈다. 면 소재에 넉넉한 사이즈로 제작돼 해변가, 캠핑 등 여름 휴가지에 더해 일상 생활에서도 사용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