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단신] 젝시오, 커스텀 옵션 확대…타이틀리스트, 코리아 컬렉션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동훈 기자
입력 2023-06-21 15:0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간추린 골프 소식

[사진=던롭스포츠코리아]

◆ 젝시오, 커스텀 옵션 확대

젝시오 프라임 로얄에디션의 커스텀 옵션이 확대됐다.

이번에는 샤프트에 집중했다. 후지쿠라 에어스피더, 미쓰비시 그랜드 바사라, 바실리우스 라피나, 오토플렉스 등이다. 오토플렉스는 미국프로골프(PGA) 투어 애덤 스콧 등이 사용해 명성을 얻은 국산 제품이다.

전 프로골퍼 김영은 젝시오 프라임 로얄에디션과 오토플렉스 샤프트 조합을 추천했다. "볼이 잘 묻어서 날아간다. 임팩트 때 정확하게 스퀘어가 된다. 공을 치는 느낌이 좋다. 스윙 스피드나 비거리가 고민인 골퍼에게 좋은 선택지가 될 것"이라면서다.

커스텀은 신세계백화점 등 취급점에서 특별 제작 주문할 수 있다.


◆ XGOLF, 2023 반바지 캠페인 실시

XGOLF가 2023 반바지 캠페인을 진행한다. 

반바지 캠페인은 2014년부터 매년 진행 중이다. 올해 여름은 2016년 이후 역대급 무더위가 예고돼 있다.

이 캠페인은 무릎 기장의 반바지 착용을 지향한다. 올해는 지난해보다 8% 늘어난 260개소가 참여한다.

반바지 라운드가 가능한 골프장은 XGOLF 플랫폼 내에서 반바지 아이콘으로 확인할 수 있다. 

XGOLF는 캠페인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누리집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성준 XGOLF 대표이사는 "반바지 라운드로 인해 자유로운 골프 문화가 안착했다"고 말했다.

한편 XGOLF는 소비자 만족 10대 골프장을 선정하고 있다. 1차 평가를 통해 17개소가 엄선됐다. 이들은 올해 말까지 2차 평가를 받는다. 발표는 내년 2월이다.
 

[사진=테일러메이드 코리아]

◆ 테일러메이드 제2회 드림챌린지 성료

테일러메이드 제2회 드림챌린지가 성료됐다.

이 대회는 아마추어 3명과 프로 1명이 한 조를 이뤘다. 18홀 스트로크 플레이(최저타 경기)로 우승자를 가렸다.

대회 결과 4언더파 68타를 때린 아마추어 이세영이 우승했다. 

이세영은 우승 부상으로 이번 주 경기 포천시 포천힐스 컨트리클럽에서 열리는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BC카드 한경 레이디스컵에 출전한다.

또한 테일러메이드로부터 프로 골퍼 수준의 후원을 받는다. 포천힐스 컨트리클럽 무제한 이용권도 받았다.

이세영은 "평소 친분이 있었던 KLPGA 선배와 플레이했다. 잘 풀어가서 우승한 것 같다. 프로 무대에서도 좋은 성적을 내겠다"고 말했다.

테일러메이드는 2위를 기록한 이사랑, 3위를 기록한 임지유와 아마추어 선수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임헌영 테일러메이드 코리아 한국지사장은 "골프 유망주들이 더욱 성장해서 세계적인 선수로 꿈을 키우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타이틀리스트]

◆ 타이틀리스트, 2023 코리아 컬렉션 출시

타이틀리스트가 코리아 컬렉션을 출시했다. 한국 전통의 아름다움을 그대로 녹였다. 태극기를 연상시키는 디자인과 색상, 전통 문양이 특징이다.

코리아 컬렉션은 스탠드백, 파우치, 하드웨어 5종, 레인지파인더 케이스, 헤드커버 세트 등으로 구성됐다.

스탠드백의 모체는 플레이어스 5 스테이드라이다. 여기에 한국의 미를 가미했다.

파우치에는 스탠드백과 같은 전통 문양이 적용됐다. 태극마크 라벨 등이 특징이다.

하드웨어 5종은 투어 퍼포먼스, 플레이어스 퍼포먼스 볼 마커, 투어 퍼포먼스 바이저 등이다.

레인지파인더 케이스는 처음 선보이는 제품이다.

헤드커버 세트는 3가지다. 드라이버용에는 태극 문양이, 페어웨이 우드용에는 기쁨을 나타내는 희(喜)가, 하이브리드용에는 장수를 의미하는 수(壽)가 디자인됐다.

코리아 컬렉션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누리집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전국 타이틀리스트 브랜드 스토어 및 공식 대리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