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 종강 시즌에...인터넷 교육업계, '취준생' 잡기 총력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세은 기자
입력 2023-06-18 18: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에듀윌, 네이버와 '인기 교육과정 7종' 최대 51% 할인

  • 파고다인강, '피식대학'과 최대 300% 현금환급 캠페인

  • YBM인강, 대표강사 '박혜원'·'미친토익' 환급코스 운영

[사진=게티이미지뱅크]

상반기 대학 종강 시즌이 돌아오면서 인터넷 강의 업계가 고객 잡기로 분주하다. 취업을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다양할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대목 잡기에 나섰다.

18일 업계에 따르면, 에듀윌은 자사 인기 온라인 7개 교육과정을 최대 51%까지 할인해 제공한다고 밝혔다. 할인 기획전은 오는 19일부터 3일간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열린다.

할인 기획전에 포함된 인강 프로그램은 △공인중개사 1+1환급 합격패스와 평생패스 △회계사 300% 환급패스 △검정고시 평생수강 합격패스 △전기기사 쌍기사 평생패스 △편입 500% 환급 합격패스 △토익 전 강좌 쉬토공 패스 △세무사 200% 환급 합격패스 등이다. 

기획 첫날엔 고객 유치 '특전'도 연다. 19일 오후 8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을 통해 공인중개사 인강 상품을 판매한다. 방송 중 '1+1환급 합격패스' 또는 '평생패스'를 구매하면 신세계상품권을 증정한다. 

토익 등 어학 인강은 일정 점수 달성 시 현금 환급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고객 유치에 나섰다. 

파고다 교육그룹은 유튜브 인기 크리에이터 '피식대학' 출연진들과 함께 '점보SHOW(점보쇼)' 캠페인을 공개했다. 점보쇼는 '올여름, 거대한 점수가 찾아온다'는 타이틀과 함께 파고다인강 점수보장반을 홍보한다. 

파고다인강 점수보장반은 '현금 환급'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학습자가 인강 출석과 성적 달성 등 간단한 조건을 충족하면 최대 300% 현금 환급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캠페인 런칭과 창립 40주년을 맞아 오는 22일까지 최대 40%까지 수강료를 할인한다. 

YBM인강 역시 대표 강사진과 강의별 현금 환급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트리플 환급코스 △박혜원 환급코스 △미친토익 환급코스 등 3종으로 구성됐다.

트리플 환급코스는 토익 점수별 비율을 달리해 최대 300%까지 환급이 가능하다.

YBM 대표 강사 박혜원의 전 강의를 들을 수 있는 '박혜원 환급코스'와 LC&RC 듀오로 유명한 최윤선·안하나 강사의 '미친토익 환급코스'에선 수강료의 100%까지 돌려받을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