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두 번째 ESG 보고서 '펄어버스 ESG 스토리' 발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윤선훈 기자
입력 2023-06-08 15:2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지난해 8월 신사옥 '홈 원' 이주 이후 시행한 다양한 ESG 증진 활동들 담겨

[사진=펄어비스]

펄어비스가 연간 ESG 경영 활동과 성과를 담은 두 번째 ESG 보고서 '펄어비스 ESG 스토리(PEARL ABYSS ESG STORY)'를 발간했다고 8일 밝혔다.

보고서에는 펄어비스의 신사옥 홈 원(HOME ONE), ESG 경영 체계 및 전략, ESG 주요성과 등 지난 한 해 동안 이행한 주요 지속가능경영 내용과 성과를 보고서에 담았다.

펄어비스는 2022년 8월 입주한 신사옥 '홈 원'에서 온실가스 배출 저감과 에너지 효율성 향상, 자원 관리 등을 위한 다양한 환경보호 활동을 실천했다. 윤리·경영 업무의 통합적인 관리를 위해 윤리경영위원회를 신설하고, 다양한 이해관계자의 경제적·사회적 이익 균형 유지를 위해 집중했다.

이용자에게 안전한 게임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국내외 정보보호 및 개인정보보호에 대한 법률적 책임을 준수하고, 이용자 데이터 보호와 정보보안 체계를 더욱 강화했다. 또 글로벌 게임사로서 공동체의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 국내외 구호·복지 지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매년 펼쳐오고 있다.

펄어비스 ESG위원회 위원장을 맡고 있는 허진영 대표는 "펄어비스는 모든 이해 관계자에게 더 나은 미래를 선사하기 위해 지난 한 해도 다양한 ESG 활동을 펼쳐 왔다"며 "글로벌 게임사로서 책임감을 가지고 모두와 함께할 수 있는 지속 가능한 성장을 추구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펄어비스는 앞으로도 매년 ESG 보고서를 통해 비재무·재무 영역을 통합적으로 관리하고 이행 과정을 투명하게 공개할 계획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