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건설, '파트너스 데이' 개최..."협력사와 동반성장"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윤섭 기자
입력 2023-05-31 10:3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최우수 파트너사 10곳·우수 파트너사 40곳 등 총 50곳 포상

곽수윤 DL건설 대표(앞줄 왼쪽 일곱 번째)와 협력사 관계자들이 지난 26일 서울 여의도동에 위치한 전경련회관 컨퍼런스센터에서 열린 ‘DL건설 파트너스 데이(Partners day)’ 행사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DL건설]


DL건설은 최근 서울 여의도 전경련회관 컨퍼런스센터에서 ‘DL건설 파트너스데이(Partners day)’를 진행했다고 31일 밝혔다.
 
파트너스데이는 DL건설과 협력사간의 상생 강화 및 동반성장을 논의하는 자리다. DL건설은 2020년, 2021년 2년 연속 대기업 동반성장지수 ‘우수’ 등급에 선정된 바 있다. 또한 한국ESG기준원(KCGS)이 발표한 2022년 ESG 평가에서 전년 대비 한 단계 상향된 종합 ‘A’ 등급을 획득했다.

이번 행사에서 DL건설은 지난해 우수 성과를 거둔 최우수 파트너사 10곳, 우수 파트너사 40곳 등 총 50개 사를 선정해 포상했다.
 
특히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관점에서 안전, 환경, 품질 분야의 개선 의견을 청취하고 소통하는 시간을 마련하는 등 협력사와의 소통에 중점을 뒀다.

협력사 지원을 위한 동반성장 정책 및 지원 프로그램과 제도도 함께 소개했다. DL건설은 최우수 협력사에 향후 1년간 신규 계약 시 발생하는 보증 수수료 중 일부를 환급해 주는 혜택을 제공하고, 농협 상품권 및 동반성장몰에서 사용 가능한 동반성장 포인트를 지급할 계획이다. 

동반성장몰은 우수한 중소기업 제품의 판로개척을 지원하기 위해 중소벤처기업부 산하 중소기업유통센터에서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이다.
 
DL건설 관계자는 "어려운 경영환경에도 DL건설의 동반성장 비전과 목표를 공감하고 함께해 준 파트너사의 노력에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협력사와의 긴밀한 협업으로 동반성장 활동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