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넥스트, 업무자동화 돕는 '챗 GPT' 플립 러닝 과정 론칭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원은미 기자
입력 2023-05-30 09: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메가넥스트]


메가넥스트가 챗 GPT 관련 최신 활용법, 전망 등을 담은 플립러닝 과정 ‘챗 GPT : 질문하는 인간, 답하는 AI’를 론칭했다고 30일 전했다. 

30일 메가넥스트에 따르면 이번에 론칭한 ‘챗 GPT : 질문하는 인간, 답하는 AI’ 패키지는 챗 GPT의 개념 이해부터 최적화된 사용 방법 등을 학습자들에게 제시한다. 또 기업 직무 전반에서 생산성을 높여주는 업무 자동화, 프롬프트 엔지니어링 등 챗 GPT의 다양한 활용을 돕는 콘텐츠도 첨부했다. 

해당 과정은 PC와 모바일을 통해 학습할 수 있는 이러닝 6종과 챗 GPT 관련 최신 베스트셀러들을 활용해 학습할 수 있는 북러닝 6종으로 구성돼 있다. 

이러닝 부문은 챗 GPT 가 각 산업 분야마다 미치는 영향과 미래 전망, 생산성 향상을 위한 노하우 등을 학습할 수 있는 과정들로 이뤄졌다. AI와 디지털 분야의 전문가들이 직접 출연, 챗 GPT에 대한 다양한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북러닝 부문은 챗 GPT 관련 베스트셀러를 통해 산업, 직무 현장에서 유용한 업무 도구로 활용할만한 실전 활용법을 제시한다. 

또한 위의 온라인 교육과 결합, 플립러닝 형태의 학습을 지원하는 챗 GPT 집합교육을 진행한다. 

이러닝, 북러닝을 통해 챗 GPT의 개념과 기초 활용법을 선행 학습한 후 오프라인 집합교육을 통해 실제 실무 현장에서의 사용법을 직접 학습하는 형식이다. 이런 방식은 기업의 상황과 학습자의 니즈에 따라 레벨별, 연차별, 직급별 등으로 다양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메가넥스트 관계자는 “해당 과정들을 통해 챗 GPT를 활용한 직무 현장의 문제 해결력 및 생산성 증대 노하우를 학습자들에게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메가넥스트는 2009년부터 교육 서비스를 운영해 온 고용노동부 인증 기업으로, 법정의무교육 및 직무교육, 구독형 직무교육 서비스 '메가365'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교육 서비스를 제공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