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은행 창립 53주년…예경탁 행장 "고객·지역경제 생태계에 큰 힘 될 것"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배근미 기자
입력 2023-05-23 09:5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BNK경남은행, 22일 본점서 창립 53주년 기념식 개최

예경탁 경남은행장 [사진=연합뉴스]



예경탁 경남은행장이 은행 창립 53주년을 맞아 "지역 대표은행으로 성장하기까지 고객과 지역사회 도움이 컸다"면서 "앞으로도 상생금융과 사회공헌사업을 통해 고객·지역사회와 동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23일 경남은행에 따르면 예 행장은 전날 본점에서 열린 창립 기념식에서 "지난 1970년 자본금 3억원으로 출발해 현재 총자산 60조원 규모로 성장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중심의 따뜻한 상생금융을 실천해 고객과 지역 사회의 진정한 파트너가 되겠다"고 밝혔다. 

예 행장은 경남은행의 향후 과제로 불확실한 금융상황 속 안정적인 관리와 미래기반 확보를 제시했다. 그는 "불확실한 금융상황에서도 흔들리지 않고 경남은행을 지역경제 생태계의 큰 힘이 되는 은행으로 만들어 갈 것"이라며 "또한 안정적인 미래성장 기반을 확보하기 위해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번 창립 기념식에는 예 행장 외에도 빈대인 BNK금융그룹 회장과 은행 경영진, 본부 부서장 및 영업점장 등 20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본격적인 행사에 앞서 본점 앞 광장에서는 도약을 위한 새로운 시간의 시작을 알리는 의미로 ‘대형 벽시계 제막식’이 열렸으며 축전 영상, 생일케익 이벤트, 은행장 창립기념사, 회장 축사, 장학금ㆍ기부금 전달, 직원 시상, 바른 기업문화를 만들어 가는 다짐 순으로 진행됐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