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 리틀 히어로' 예고편 공개…임영웅, 타일러와 깜짝 만남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23-05-23 08:2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해당 영상 갈무리]

가수 임영웅이 미국 LA로 떠난다. 출국 전 만반의 준비를 하는 모습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임영웅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 채널과 KBS 채널에는 23일 단독 리얼리티 예능프로그램 '마이 리틀 히어로' 선공개 영상이 공개됐다.

해당 영상 속 임영웅은 LA로 떠나기 전 만반의 준비를 하는 모습이 담겼다. 그는 영어 과외를 앞두고 긴장한 모습을 드러내면서도 설렘을 표현하기도 했다.

다소 긴장된 얼굴이었던 임영웅은 영어 원어민 선생님의 등장에 환한 미소를 보인다. 선생님의 정체는 바로 타일러였던 것. 예상치 못했던 타일러의 등장에 반가움을 전하는가 하면 쉴 새 없이 쏟아지는 타일러의 영어 질문에 혼란스러워하기도 해 보는 이들을 폭소하게 했다.

임영웅의 또 다른 매력을 담은 '마이 리틀 히어로'는 총 5부작으로 구성되어 있다. 아티스트 임영웅, 사람 임영웅의 다채로운 모습을 보여줄 예정. 또 한 번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마이 리틀 히어로'는 오는 27일 오후 9시 25분 KBS2를 통해 처음 방송되며 6월 3일(토) 2회, 6월 10일(토) 3회, 6월 18일(일) 4회, 6월 25일(일) 마지막회가 방영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