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명 마이비어 대표이사 '한국사회복지관협회장상' 수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오현 기자
입력 2023-05-19 09: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김종명 마이비어 대표이사가 지난 16일 개최된 '2023년 사회복지관 전국대회'에서 '한국사회복지관협회장상'을 수상했다.

사회복지관 전국대회는 매년 5월 21일 사회복지관의 날을 기념해 열리는 행사로 올해로 10회를 맞이했다. 장충체육관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전국 사회복지관 관장 및 종사자, 유관 단체 등 약 3000여명이 참석했으며 보건복지부장관상, 한국사회복지관협회장상에 총 40여명이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의 기쁨을 누렸다.

김종명 대표이사는 청년시절 진주복지원, 대전자혜원 등 전국의 복지기관들을 방문하면서 소외된 이웃들과 함께했고 독거 노인에게 따뜻한 식사를 제공하는 대학 동아리 활동과 시각장애인들을 위한 점자명함 보급 등을 통해 나눔을 펼쳤다.

또 종합주류수입사 마이비어를 설립한 후 궁동종합사회복지관 등에 꾸준한 후원을 지속해왔다. 이 밖에도 지역사회와 주변의 소외된 이웃을 위해 분야를 가리지 않고 나눔의 선순환 문화 확산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았다.

김 대표이사는 "지역사회와 주변의 소외된 이웃에 대한 꾸준한 관심을 알아주시고 한국사회복지관협회장상을 수상하게 돼 영광스럽다"며 "앞으로도 나눔을 바탕으로 한 건강한 주류, 식문화를 전파하는 기업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