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브걸 유정이 선택한 나르왈 프레오 로봇청소기, 가정의 달 프로모션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전기연 기자
입력 2023-05-15 16:5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나르왈]

걸그룹 브브걸 유정이 한 방송에서 소개한 나르왈 프레오 로봇청소기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특별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15일 나르왈은 나르왈 로봇청소기를 약 26%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가정의 달 프로모션을 오는 19일까지 진행한다고 전했다. 

더불어 구매자 전원에게는 3만5000원 상당의 클리너 1통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여기에 두 가지 리뷰 작성 이벤트도 실시한다. 첫 번째 구매사이트에 포토·동영상 리뷰 작성 시에는 네이버 포인트 최대 5만원을 지급한다. 이는 오는 30일까지 작성자에 한한다. 또 SNS(인스타그램, 유튜브, 블로그, 카페 등) 리뷰 작성 시에는 총 5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한다.

최근 뷰티 전문 유튜브 채널 '전대미문'의 메인 콘텐츠 '왓츠 인 마이백(WHAT’S IN MY BAG)' 코너에서 유정이 소개한 나르왈 프레오는 최대 12N강력 회전형 물걸레질 청소와 진공 청소를 모두 지원하는 올인원 인공지능 물걸레 로봇청소기다.

청소를 모두 마친 뒤에는 자동 세제 추가와 열풍 건조로 걸레 패드의 물기를 말려주어 악취 및 곰팡이가 발생하지 않도록 설계됐다.

또한 첨단 인공지능(AI) 기술이 적용된 스마트 로봇청소기답게 물걸레질 청소 시에 물을 자동 급수하고 다 쓴 물걸레 패드 세척 시 발생하는 오수는 분리해 폐수통으로 이동시켜 위생과 편의성 모두 우수하다.

특히 자동 물걸레 세척 기능의 경우 더티센스(DirtSense) 오수인식 시스템을 장착해 바닥 오염 정도를 분석해 패드와 바닥이 깨끗해질 때까지 본체 스스로 청소 실시하도록 프로그래밍된 것이 특징이다.

회사 관계자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해 집안 위생과 청결 관리의 파트너 나르왈 프레오를 할인된 특가로 선보이게 됐다. 고성능 인공지능 로봇청소기를 보다 저렴하게 장만하실 수 있는 기회"라면서 "나르왈은 앞으로도 실질적인 삶의 질을 향상을 위해 소비자들의 실생활에 도움을 주는 제품을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나르왈은 AI 로봇청소기와 가정용 스마트 제품 및 서비스를 전문적으로 개발하는 글로벌 테크놀로지 기업이자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다.

국내를 넘어 중국, 미국, 일본 등 해외 시장에 진출했으며, 에디슨 어워드 금상, 독일 레드닷(Red Dot) 디자인 어워드 등 다양한 수상 경력을 가지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