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대상] 에넥스텔레콤, 최우수 렌탈사업부문 대상 수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다이 기자
입력 2023-05-11 14:3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지난달 26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한국거래소 컨퍼런스홀에서 열린 '2023 대한민국중소기업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주)에넥스텔레콤이 중소벤처기업부장관상을 수상, 조세현 (사)대한민국브랜드협회 이사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에넥스텔레콤은 지난달 26일 (사)대한민국브랜드협회와 BESG경영교육원, 아주경제신문 주최하고, 중소벤처기업부가 후원한 '2023 대한민국중소기업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최우수 렌탈사업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1일 밝혔다.

지난 2014년부터 중소, 중견기업을 중심으로 가치있는 브랜드경영을 확산시키기 위해 창립된 (사)대한민국브랜드협회는 중소기업의 브랜드 컨설팅을 통해 마케팅을 지원하며 기업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설립된 비영리 단체다. 이번 2023 대한민국중소기업브랜드대상의 최종수상자는 마케팅과 브랜드경영에 관한 최고의 전문가와 대학교수들이 심사위원으로 참여해 엄밀한 심사기준에 의해 선정되며 선정된 기업에게는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이 수여된다.

에넥스텔레콤은 모빌리티 관련 기업과 BSS(Battery Swapping Station) 기업이 필요로 하는 장비(전기자전거⋅전기오토바이 등) 들을 렌탈해 줌으로써 국내의 중소 모빌리티기업의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 또 1금융권에서 대출이 되지 않는 국내 소상공인들이 창업이나 운영 중 필요로 하는 제품(업소용 냉장고⋅TV⋅서빙로봇⋅테이블오더⋅VAN단말기⋅커피머신기 등)을 렌탈해 줌으로써 소상공인들의 창업 활성화 및 매출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
 
문성광 에넥스텔레콤 대표는 “앞으로도 중소 제조사와 함께 판로를 개척해 나가고 품질 좋은 제품을 발굴해 최적의 렌탈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면서 “고객⋅제조사⋅렌탈사가 모두 윈윈할 수 있는 공생 관계의 서비스를 이어나가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