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라이드 포토] 멧 갈라 데뷔 송혜교, 양자경·라미말렉과 나란히..."끼 어쩔꺼야"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오현 기자
입력 2023-05-03 10:0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이미지 확대
Next
  • 1 / 11
  • [사진=송혜교 인스타그램 영상 캡처]

    배우 송혜교가 세계적인 패션계 주요 행사 중 하나인 멧 갈라에 성공적으로 데뷔한 가운데 아름다운 자태를 뽐내는 영상을 공개했다. 

    송혜교는 2일 개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멧 갈라에 참석한 영상과 사진 등을 게재했다. 이날 송혜교는 '히메 컷'으로 불리는 턱 선 길이 앞머리에 길게 뒷머리를 땋은 뒤 분홍빛 내추럴 톤 드레스를 매치해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이 돋보이게 했다.

    송혜교는 이날 그룹 블랙핑크의 제니, 중화권 배우 양자경,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에서 프레디 머큐리 역을 맡았던 라미 말렉 등과 나란히 사진을 찍은 모습도 포착됐다.

    ​레드 카펫 행사를 마치고 송혜교는 펜디 CEO 세르주 브륀슈위그, 펜디의 쿠튀르와 여성복 아티스틱 디렉터 킴 존스와 파티를 즐기기도 했다.

    송혜교의 첫 멧 갈라 데뷔를 영상을 접한 임지연, 김히어라, 박솔미, 이진,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등 동료들은 "미모로 국위선양했네", "녹는다 녹아", "마지막에 끼 폭팔 어쩔꺼야" 등 애정 어린 반응을 댓글로 남겨 눈길을 끌기도 했다.

    한편 멧 갈라는 매년 5월 첫째주 월요일에 열리는 최대의 패션 자선행사다. 매년 새로운 테마를 선정하고 각국 셀럽들은 해당 테마에 가장 적합하다고 생각하는 콘셉트의 복장으로 참석한다. 

    올해 주제는 2019년 세상을 떠난 샤넬의 패션 디자이너 고(故) 칼 라거펠트를 기리는 '칼 라거펠트 : 아름다움의 선'이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