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롯손보 "최대 15% 보험료 할인"…투게더 운전자보험 선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전상현 기자
입력 2023-04-27 13:4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캐롯손해보험]


디지털 손해보험사 캐롯손해보험이 신규 운전자보험 ‘캐롯 투게더 운전자보험’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상품은 캐롯이 지난 2020년 출시한 운전자보험 ‘990 운전자보험’을 개선·강화한 것으로, △보장 범위 및 한도 확대 △프리미어 플랜 개편 △기존 퍼마일 자동차보험 고객 할인 제도 도입 등 업그레이드된 점이 특징이다. 여기에 기존에 없었던 영업용 운전자보험도 신설돼 가입 대상이 확대됐다.

구체적으로 기본계약 보장 담보는 기존 교통상해사망·후유장해에서 자동차사고 부상치료지원금(1급~7급)으로 변경됐다. 자동차사고 변호사선임비용의 최대 한도는 기존 3000만원에서 플랜에 따라 5000만원까지로 확대됐다. 또한 해당 보장의 기존 면책사항이었던 정식재판 청구 건까지 모두 보상하도록 개선됐다.

최대 보장 범위를 원하는 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플랜도 개편됐다. 기존 상품 대비 상해입원보장과 상해치료보장이 강화되고, 법률비용보장과 차량손해보장이 새롭게 추가됐다.

보험료 할인 제도가 도입된 점도 눈에 띈다. 가입 시점에 캐롯의 퍼마일 자동차보험을 이용하는 고객이 ‘캐롯 투게더 운전자보험’을 가입할 경우, 가입 고객의 자동차보험 할인할증등급과 연계해 최소 3%부터 최대 15%까지 보험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본 상품은 만 18세부터 70세까지 가입 가능하며, 공식 모바일앱을 통해 편하게 가입할 수 있다.

자가용 운전자보험 40세 남성 기준, 3년납 3년만기로 'Super lite플랜' 가입시 월 보험료는 2246원이며, 동일 조건으로 가장 보장 범위가 넓은 프리미엄 플랜을 가입할 경우 월 보험료 2만1590원에 이용할 수 있다. 

캐롯 관계자는 "앞으로도 항상 고객 관점에서 먼저 고민하며 더 합리적이고 경제적인 디지털보험 상품을 출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