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처음처럼 새로' 누적 판매 1억병 돌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남라다 기자
입력 2023-04-19 09:1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처음처럼 새로 제품. [사진=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는 작년 9월 첫 선을 보인 ‘처음처럼 새로’가 출시 7개월여 만에 누적 판매 1억병을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는 우리나라 20세 이상 성인 인구 4300여만명이 모두 1인당 약 2.3병씩 마신 셈이다.

특히 ‘처음처럼 새로’ 1억병을 옆으로 줄 세우면 경부고속도로(416Km)를 7.2회 왕복할 수 있고, 위·아래로 세우면 롯데월드타워(555m)를 약 3만7000개 세울 수 있다. 

현재 처음처럼 새로의 판매량은 계속해서 증가하는 추세다. 작년 9월 680만병이던 판매량은 출시 두 달 만인 같은 해 11월에 1400만병으로 급증했으며, 올해 1월엔 5000만병으로 3배 넘게 치솟았다.   

처음처럼 새로는 기존 소주 제품과는 달리, 과당 대신 대체 감미료를 사용해 산뜻함을 더했다. 한국의 멋과 아름다움을 담은 도자기의 곡선미와 물방울이 아래로 흐르는 듯한 세로형 홈을 적용한 한국적이며 현대적인 감성의 패키지를 적용해 고급스럽고 트렌디한 이미지를 강조했다. 

또 소주 고유의 맛을 지키기 위해 증류식 소주를 첨가했으며, 올해부터 본격 도입되는 주류 제품의 영양성분 표시를 선제 적용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첫 선을 보인 처음처럼 새로가 누적 판매 1억병을 돌파하며 대표적인 ‘제로 슈거’ 소주로 자리 잡았다”면서 “올해도 다양한 프로모션과 다양한 콘텐츠로 소비자의 관심을 높여, 처음처럼 새로가 제로 슈거 소주의 선두 주자를 넘어 국내 전체 소주 시장의 대표 주자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 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