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플러스, '두마리같은 한마리 치킨 주세요' 정식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원은미 기자
입력 2023-03-29 17:2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치킨플러스]


치킨 전문 프랜차이즈 치킨플러스가 29일 '두마리같은 한마리 치킨 주세요'를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두마리 같은 한마리 치킨 주세요’는 지난 16일 사전 출시돼 전국 치킨플러스 매장에서 판매 중이다.
 
'두마리같은 한마리 치킨 주세요'는 국내산 1.5kg 닭을 사용한다. 기존 치킨 브랜드가 사용하는 치킨보다 양이 많아 한 마리임에도 두 마리 박스에 담겨 제공된다. 큰 닭을 사용하면 튀김 피복이 벗겨지는 현상이 일어날 수 있어 개발 과정에서 기존 치킨과 동일한 크기로 조각을 내 튀김 옷의 형태를 보존했으며, 다른 한 마리 치킨들에 비해 약 57% 많은 22조각이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두마리 같은 한 마리 치킨 주세요’는 통통한 닭다리속에 ‘모짜렐라 치즈’가 들어있는 ‘치즈가 늘어나는 닭다리(이하 치크치)’가 포함돼 있다. 치크치는 치킨플러스만의 특별한 조리 방법으로 모짜렐라 치즈를 넣어 닭다리를 한 입 먹었을 때 치즈가 늘어나는 것이 특색이다.
 
치킨플러스 관계자는 “치킨 한 마리 3만원 시대에 소비자들이 원하는 진짜 가성비 있는 치킨을 개발하고자 했다"며 "많은 양은 물론, 치즈가 쭈욱 늘어나는 닭다리로 맛과 재미까지 더했으니 새로운 치킨을 찾는 고객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치킨플러스는 이번 신메뉴 출시를 맞아 오는 4월 3일부터 9일까지 전메뉴 최대 5000원 할인 프로모션을 요기요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치킨플러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3월 29일부터 4월 16일까지 친구소환과 함께 기대평을 댓글로 남기는 이벤트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 5명에게 이번 출시 메뉴 상품교환권을 추첨을 통해 제공하며, 참여만 해도 100% 당첨되는 이벤트로는 경품을 제공 받을 수 있다.  추가 이벤트로 '치크치'를 한 입 물었을 때 늘어나는 치즈를 사진이나 영상으로 본인의 SNS에 남기는 ‘치크치 챌린지’를 진행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