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담치킨, 요기요서 '특별할인! 새학기 응원 이벤트'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전기연 기자
입력 2023-03-24 14:2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자담치킨]

자담치킨이 새학기를 맞아 펩시콜라, 요기요와 함께 '자담치킨 특별할인! 새학기 응원 이벤트'를 오는 27일부터 30일까지 4일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 고객들은 요기요 앱을 통해 2000원 할인쿠폰과 최대 2000원의 추가 할인쿠폰 등 최대 4000원 쿠폰을 받아 주문시 즉시 사용 가능하다. 추가로 추첨을 통해 최신 전자기기와 요기요 상품권 등의 경품을 받을 수 있다.

경품은 학생들이 가장 갖고 싶어 하는 전자기기로 선정했다. 1등 3명에게는 맥북에어를, 2등 10명에게는 애플워치를, 3등 100명에게는 요기요 상품권 5만원권을 증정한다. 

고객들은 쿠폰을 다운받아 자담치킨의 맵슐랭, 생그라나치킨, 치요링, 마늘치킨 등 인기메뉴와 우유볼, 떡볶이 등 다양한 사이드메뉴, 음료와 세트로 구성된 메뉴를 최대 4000원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특히 다양한 치킨맛을 즐길 수 있도록 세 가지 치킨메뉴로 구성한 3반세트는 고소한 후라이드와 양념치킨에 고객이 원하는 치킨메뉴를 추가로 선택할 수 있어 가장 인기 있는 세트메뉴다. 

자담치킨 관계자는 "새 학기를 맞아 많은 학생들이 대면 모임을 통해 자유롭게 소통하며, 부담 없는 가격에 학교나 가정에서 치킨을 주문할 수 있도록 응원의 마음을 담아 펩시, 요기요와 함께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자담치킨 홈페이지나 요기요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