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즈 플래닛' 금준현 "진지한 모습, 새 매력 포인트 될 것"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23-03-29 16:0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보이즈 플래닛' 금준현[사진=CJ ENM]

Mnet 오디션 프로그램 '보이즈 플래닛' 참가자 금준현이 자신의 매력을 어필했다.

29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CJ ENM센터에서는 Mnet '보이즈 플래닛' 생존자 신고식이 치러졌다. 이날 기자간담회에는 3번째 미션인 '아티스트 배틀' 참여 자격을 얻은 연습생 28명이 참석해 이야기를 나누었다.

이날 금준현은 중간 순위 10위를 하게 되었다고 언급하며 "재미있게 경연하자는 생각으로 임했는데 그 마음이 스타 제작자분들께 잘 전달된 것 같다"라고 기쁜 마음을 표현했다.

그는 "전 춤과 노래를 할 때는 카리스마가 있고 박력 있는 편인 것 같다. 파이널 무대로 향해가며 진지하게 경연에 임하다 보면 그런 모습이 새로운 매력 포인트가 될 거로 생각한다"라고 답했다.

K-그룹인 금준현은 해외 국적 참가자들인 G-그룹과의 소통법에 관해서도 언급했다.

금준현은 "G-그룹인 분들과 대화할 때는 조금 더 가까이 다가가서 디테일하게 들으려고 한다. 긴장하면 말을 잘 못할 수 있으니 자신감을 주기 위해 조금 더 과감하게 반응해주기도 했다"라며 동료들과 섬세하게 소통하고 있다고 밝혔다.

앞서 아티스트 배틀은 오리엔탈 팝 '스위치'(Switch), 센티멘탈 팝 '슈퍼차져'(SuperCharger), R&B 팝 '오버 미'(Over ME), 뉴트로 신스 팝 '세이 마이 네임'(Say My Name), 펑크 팝 '앙 가드'(En Garde, 준비, 시작!) 등 '보이즈 플래닛'을 위해 만들어진 신곡 5곡 중 1곡을 택해 무대하는 미션이다. 금준현은 '앙 가드(준비, 시작!)'을 가창한다.

한편 '보이즈 플래닛'은 프로젝트 보이그룹 멤버 선발 과정을 그리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12회 분량으로 기획되었으며 현재 8회까지 방송했다. 데뷔조 9명의 자리를 두고 연습생 99명이 치열한 경쟁을 벌여왔다. 현재는 28명이 데뷔를 위한 도전을 이어가는 중이다.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