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코스, 'UNICIRCLE' 인플루언서 종합 마케팅 서비스 출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차우열 기자
입력 2023-03-24 15:5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활동 하지 않는 저품질의 인플루언서 철저하게 제외

  • 인스타그램과 블로그 2개 채널만 전문성 있게 운영

  • 1:1 밀착 소통으로 높은 품질의 컨텐츠 기대

[사진=바이오코스]

㈜바이오코스는 “유니써클”이라는 체험 서비스 솔루션으로 인플루언서 종합 마케팅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4일 밝혔다. 

유니써클은 고품질의 컨텐츠와 영향력을 가진 인플루언서들로 이루어진 SNS 마케팅 솔루션으로 약 2년간의 파워 인플루언서의 직접적 협찬 및 다이렉트 소통으로 검증을 마친 인플루언서들로만 구성됐다.

수많은 제품들을 함께 리뷰 캠페인 해오며 비정상 계정 및 조작된 팔로워 수를 가지거나 일명 제품만 받고 활동은 하지 않는 저품질의 인플루언서는 철저하게 제외하고 진성 인플루언서에게만 협찬 할 수 있는 LAB을 구축해 캠페인 진행에 있어 우수한 결과를 도출 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특히 유니써클 서비스는 “신제품”의 빠른 홍보를 위해 단기간에 많은 컨텐츠를 확산할 수 있는데 특화되어 있으며 인스타그램과 블로그 2개의 채널만을 보다 전문성 있게 운영한다. 

각 고객사마다 1:1 밀착 담당자가 관리하며 협찬 진행한 인플루언서와도 직접적으로 1:1 밀착 소통이 가능해 적은 비용으로도 높은 품질의 컨텐츠를 기대할 수 있다.

신규사업 책임자인 ㈜바이오코스의 이가희 과장은 “이번 사업 확장으로 바이럴 영역에서 더욱 폭넓은 마케팅 서비스를 선보이게 되었다”며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영향력 있는 SNS 콘텐츠를 제작하고, 브랜드의 콘텐츠 재생산을 지원해 MBB(대형 고객사)에게 새로운 마케팅 솔루션을 제안하며 기존 보유 인플루언서 중 영향력 있는 뷰티, 패션, 육아 인플루언서가 다수라는 점에서 뷰티, 패션 분야 마케팅에 매우 큰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