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비티, 첫 월드투어 '마스터피스' 개최…서울서 시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23-03-22 14:35
도구모음

크래비티 월드투어 개최[사진=스타쉽엔터]

그룹 크래비티가 첫 번째 월드투어 '마스터피스'를 개최한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22일 "크래비티가 오는 5월 13일과 14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데뷔 첫 월드투어인 '2023 크래비티 첫 번째 월드투어 마스터피스 (2023 CRAVITY THE 1ST WORLD TOUR MASTERPIECE)'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월드투어는 지난해 4월 2일부터 양일간 개최한 '센터 오브 그래비티(CENTER OF GRAVITY)' 이후 국내에서는 약 1년 1개월 만에 열리는 콘서트이다. 

'흩어져 있던 조각들이 만나 비로소 완벽한 작품으로 태어나는 순간'을 의미하는 이번 콘서트 '마스터피스'는 러비티(공식 팬클럽명)를 완벽한 작품을 위한 '마지막 퍼즐'로 지칭한다. 아홉 멤버들이 뜨거운 마음으로 준비한 무대를 러비티와 함께 완벽하게 채우겠다는 크래비티의 포부가 드러나는 대목이다.

국내를 넘어 오사카, 방콕, 타이베이 등지에서도 팬 콘서트를 비롯 팬미팅을 개최해 청량한 퍼포먼스와 이벤트를 보여준 바 있는 크래비티가 데뷔 후 처음 열리는 월드투어 '마스터피스'에서 또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2020년 데뷔한 크래비티는 그 해 열린 각종 시상식에서 가장 많은 신인상을 차지한 그룹으로 우뚝 서며 '4세대 대표 K팝 루키'의 등장을 알렸다. 이후 2021년에는 '2021 더 팩트 뮤직어워즈'에서 남자 부문 핫티스트상을, 지난해 12월에는 '2022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인 재팬(2022 Asia Artist Awards IN JAPAN)'에서 이모티브상을 수상하며 4세대를 대표하는 '청량돌'로 자리매김했다.

꾸준히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크래비티는 지난 6일 발매한 미니 5집 '마스터 : 피스(MASTER : PIECE)'로 자체 초동 커리어 하이 경신은 물론, 타이틀곡 '그루비(Groovy)'로 음악 방송 1위를 차지했다. 또한 글로벌 숏폼 모바일 비디오 플랫폼 틱톡(TikTok)을 통해 '그루비 챌린지'를 이어오며 청량함 가득한 '휘파람 춤'과 '자전거 춤' 열풍을 일으키고 있다.

한편 '마스터피스' 서울 콘서트는 13일 오후 6시(KST), 14일 오후 5시(KST)에 개최된다. 

크래비티[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PC_아시안게임_기사뷰

실시간 인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