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키스컴퍼니, 신제품 선양 소주 유통 본격화…충청지역부터 점차 확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봉철 기자
입력 2023-03-14 14:0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맥키스 컴퍼니 제공]

㈜맥키스컴퍼니가 새롭게 출시한 ‘선양’ 소주 유통을 본격화했다고 14일 밝혔다.
 
신제품 선양 소주는 50년 소주 제조 전문 기술력을 바탕으로 국내 최저 도수 14.9도와 최저 열량 298kcal(360ml)를 구현한 제품이다. 지난 2일 대전 신세계백화점에서 이색적인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며 소비자는 물론 주류업계의 이목을 끌었다.
 
특히 대전·충남·세종을 중심으로 주요 상권의 업소에 빠르게 입점 중이다.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농협과 같은 대형마트와 GS25, CU, 세븐일레븐, 이마트24 등 주요 편의점 등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점차 유통을 확대할 예정이다.
 
‘제로 슈거’ 제품으로 열량과 도수를 대폭 낮췄음에도 ‘맛있는 소주’라는 평가와 함께 젊은 층과 여성소비자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장기간 숙성, 보관한 쌀·보리 증류원액을 첨가해 풍미를 높이고 특허기술인 산소숙성촉진공법을 적용해 부드러우면서도 소주 본연의 깔끔한 맛을 살렸다는 평가다.
 
고봉훈 맥키스컴퍼니 마케팅팀장은 “선양은 소주의 깔끔한 맛은 살리고, 낮은 도수와 칼로리로 부담은 줄여 국내 소주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 만큼 앞으로도 소주 트렌드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나가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