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신작 MMORPG '프라시아 전기' 30일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윤선훈 기자
입력 2023-03-02 13:5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오픈월드 MMORPG…PC·모바일 동시 출시

[사진=넥슨]


넥슨은 PC·모바일 신규 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프라시아 전기'의 주요 콘텐츠를 포함한 세부 게임정보를 담은 프리뷰를 공개하고 오는 30일 정식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프리뷰에는 이익제 디렉터, 임훈 부디렉터가 등장해 '프라시아 전기'에 대한 세부 콘텐츠와 서비스 계획을 전했다. 이 디렉터는 "프라시아 전기는 규칙과 시간 제약을 최소화해 언제 어디서든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전략 MMORPG"라고 말했다.

'프라시아 전기' 월드에는 21개 거점이 존재하며 거점별로 사냥터, 보스의 난도, 채집 자원 종류가 각각 다르다. 또 끊임없는 '심리스 월드'를 구현해 누구든 부담 없이 몬스터 사냥, 레이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스토리도 엘프와 인간의 전투를 그리는 세계관 아래 플레이어가 직접 이야기를 풀어갈 수 있도록 설정했다고 넥슨 측은 설명했다.

넥슨은 플레이어들과 함께 프라시아 전기를 즐길 '넥슨 크리에이터즈'를 모집한다. 다양한 게임 플레이를 선보이는 크리에이터와 플레이어들을 위해 도입한 '크리에이터 후원 프로그램'의 정식 서비스 명칭으로, 최소 조건을 충족한 누구나 크리에이터로 활동할 수 있으며 오는 8일 공식 홈페이지에서 공개한다.

'프라시아 전기'는 지난 2월 16일 사전등록을 시작했으며 이제 캐릭터명 사전 선점을 시작한다.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추가 정보도 순차로 공개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