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민 인스타 팔로워 6.6만..."당당한 인터뷰 감사" 응원 댓글 봇물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전기연 기자
입력 2023-02-07 0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조민 인스타그램]

조국 전 장관의 딸 조민씨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얼굴을 공개하며 인스타그램까지 시작하자 응원 댓글이 쏟아지고 있다. 

조씨의 인스타그램에 방문한 이들은 "당당한 인터뷰,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응원하겠습니다(sa***)" "조민씨의 앞날을 격하게 응원합니다. 그리고 함께합니다(mi***)" "저도 응원하고 싶어 찾아왔네요. 거짓이 판치는 세상에 굴하지 말자고요. 용기내 주셔서 감사합니다(du***)" "조민양 가족 모두를 응원하고 있습니다. 힘들더라도 참고 견디고 용기 내세요(hy***)" "지금 뉴스공장 보고 있어요. 정말 우리 모두가 조민님과 가족분들께 큰 빚을 지고 있네요. 힘내요. 지지합니다(mb***)" 등 댓글을 달고 있다. 

조씨는 지난달 14일 인스타그램에 "안녕하세요. 조민입니다"라는 짧은 글과 프로필 사진을 올리면서 SNS 시작을 알렸다. 게시물은 단 7개다.

6일 유튜브 채널 '김어준의 겸손은 힘들다 뉴스공장'을 통해 얼굴을 공개한 조씨는 "SNS를 새로 시작했고, 처음 올리는 사진은 스튜디오에서 예쁘게 찍었다"고 밝혔다.

해당 발언에 SNS 팔로워가 폭발적으로 늘었고, 이날 오후 11시 기준 6만6000명을 넘어선 상태다.

이날 뉴스공장과의 인터뷰에서 조씨는 "저는 떳떳하다. 이제 조국 딸이 아니라 조민으로 당당하게 숨지 않고 살고 싶다. 국내 여행, 맛집도 다니고, SNS도 하는, 모두가 하는 평범한 일을 저도 하려고 한다. 더 이상 숨지 않고. 지금은 하고 싶은 게 점점 많아지고 있다"고 말해 화제가 됐다.
 

[사진=유튜브 '김어준의 겸손은 힘들다 뉴스공장' 갈무리]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